close_btn

Extra Form
첨부 eeb489d17382228a0027da11450559ee.jpg,

1.나연-이게 가장 간단한건데 그냥 디니 라고만 해도 포텐가나봄 그것도 유머갤에 (애초에 유머갤이 유머갤이 아니지만)

 

2.트와이스팬- 그냥 까면됨 아무이유나 막 붙여서 까면됨

 

내가 딱히 어느그룹이든 흔히말하는 입덕?한 그룹은 없는데 얘네 뭔가 불쌍함 이유는 없어 그냥 까야해 여기에 반박하면 바로 아이돌덕후가 되는데 솔직히 그냥 아이돌덕후만되면 상관없는데 아예 사람을 죽어라깜 죽어라깜

 

나연도 불쌍한게 애가 착한데 그냥 외모로 까임 근데 뭐 보는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솔직히 나연이 어디가서 외모로 까일정도는 아닌거 같은데 디니라고 하는게 칭찬이란 말까지 나옴 

 

ㄹㅇ 외모비하가 심각하다 내가 아직 여기보다 옆동네 주소치는게 익숙해서 들어가긴 하는데 쟤네는 저래놓고 네이트판을 왜 욕하지

 

솔직히 여자친구 엄지때 부터 마음에 안들었어 요즘은 엄지에서 나연으로 넘어온듯 그래도 얼마전에 엄지 관련된글 올라왔을때 보다보니 귀엽다는 반응이 꽤 있어서 다행이긴한데 이번엔 나연인거 같음 외모비하가 너무 심함

 

그냥 뻘글이였음...내가 외모비하나 남의 취향갖고 뭐라하는걸 너무 싫어해서 참고로 이건 걸갤에서는 중요치 않지만 난 오덕도 취존함 내친구중에도 오덕있고 

eeb489d17382228a0027da11450559ee.jpg

 


댓글 15

profile
덕이 많아지면 안티도 많아지지
profile
ㄹㅇ 메갈 이런 사이트랑 뭐가 다른지..
profile
지들이 하는건 괜찮다고 생각하는게 더 ㅂㅅ인듯
profile
너무 꼴보기싫어서 안들어가는중
profile
병신같은 놈이 분탕친게 여기까지 옴
profile
여기에도 뭔일 있었음?? 그냥 펨코보다가 너무 ㅈ같아서 여기에 글 올린건데
profile
아오 진짜
profile
흠...... 나연누나는 트와이스 하기전에 연습생 에이스였는데
profile
ㅇㄱㄹㅇ...
profile
나연이 존나 이쁜데 ㅋ ㅋ
profile
그동네 이제 좀.. 이상해짐
profile
이제 거기 오염됐어여... 발길 끊어야...
profile
근데 솔직히 나봉쓰 예쁘긴 함
profile

특정각도에서 닮긴 했는데 얼굴로 까는건 좀 별로임

 

트와이스 좋아함 오해 ㄴㄴ

profile

뭐든 하나 껀수생기면 까는애들임. 엄지도그랬고 아이유도그랬고 그밖에도 셀 수 없고

참 왜들그러는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공지 걸갤러들의 <나의 최애멤버를 소개합니다.> (스압,데이터주의) 15 update title: 게시판관리자모모는족발입니다 2017-01-17 129 20
공지 공지 과한 용량이 첨부된 게시글 작성시 글제목에 [데이터주의, GIF주의 ... 15 title: 게시판관리자모모는족발입니다 2017-01-03 170 12
공지 정보 쉽게 이미지태그 따오는방법 title: 게시판관리자나은 2016-12-23 286 16
공지 정보 구글 블로그를 이용한 외부링크 이미지 업로드 [스압][이미지 복구] 7 file title: 레드벨벳JOY 2016-12-21 263 18
공지 공지 걸그룹 갤러리 사용 설명서 [16.12.22] 10 title: 게시판관리자나은 2016-12-21 628 23
잡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취케팅 성공했다 18 new 미나리낙지무침 15:11 74 13
잡담 걸갤러중에 9 new 태연한소현이 12:35 47 13
32928 잡담 안녕하세요 new title: 게시판관리자카네키켄 10:38 2 1
32927 갤러리 아리 new title: 나인뮤지스세레 10:24 3 1
32926 잡담 네이버 추꾸 하이라이트 볼 때 나오는 광고 이제 끝까지 봄 ㅋㅋ new title: 원피스MYONRIMINA 10:21 4 4
32925 잡담 음방mc 얘기하면 레벨드립이 웃겼지 2 newfile CynicalK 10:06 6 4
32924 잡담 걸하! 1 new ChelseaFC 10:04 5 4
32923 갤러리 빵떡이는 빵떡빵떡해(데이터) newfile CynicalK 09:55 4 3
32922 잡담 아이오아이 타임슬립콘서트 마지막 토크 직캠 new title: 아이오아이_김세정_ 09:49 6 2
32921 잡담 걸ㅡ하 new title: 아이오아이_김세정_ 09:28 4 3
32920 잡담 걸하 2 new title: 레드벨벳김예림이는예리 09:15 3 3
32919 잡담 중콘 오프 오지네 2 new title: 원피스MYONRIMINA 09:08 11 4
32918 소식 인가mc들, 오늘 고별방송 2 newfile title: 트와이스쯔와이스 09:07 13 5
32917 잡담 저는 첫콘입니다 new title: 트와이스쯔와이스 09:05 8 4
32916 갤러리 뜰기화보(데이터) newfile CynicalK 09:03 4 2
32915 잡담 3시간이 넘도록 new title: 나인뮤지스세레 08:12 5 1
32914 갤러리 권나라 new title: 나인뮤지스세레 05:00 10 2
32913 갤러리 슬기 신곡 Darling You 캡쳐 1 newfile title: 레드벨벳슬기 03:54 10 4
32912 잡담 롤보고 집왔더니 존나 힘들다... new title: 레드벨벳슬기 03:52 4 3
32911 잡담 덕배 시야 좋았다 new title: 트와이스SanaQ 03:38 13 2
32910 잡담 갑자기 드는 뻘생각인데 new title: 트와이스미나리 03:29 12 3
32909 잡담 좆시티 골결은 왜 좆일까 new title: 나인뮤지스세레 03:29 9 4
1 - 16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