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글 목록으로 이전 글
댓글 8

profile
문배주는 40도라고 들었는데 넘 강하지 않을까요? 
profile
넹 보통 전통주가 좀 고도수이긴 한데..... 이강주는 25도 정도더라고요 흠...
profile
한국 3대 명주로 불리는 이강주가 더 낫지 않을까요??
profile
문배주 한병뚝딱해밧어요!! 운전중이라 궁금하신거여쭤보심 댓글달게여!!
profile
오.... 추석 대비해서 좀 사둘까 하는데... 최대한 호불호 없는 쪽으로 사고 싶어서요... 40도짜리 보고 있습니다!
profile
문배주도 제가 알기론 등급이 나누는걸로 알아요. 마트에도 팔더라구요 아마낮은등급(포장없이 일반 백세주처럼) 일거에요. 저는 전문점에서 선물용으로 사다 먹엇는데. ml 기억은안나지만 5만원돈이엇는데 도수에 비해쓰단 느낌없이 목넘김 좋앗어용 술잘드신다면 괜춘할듯
profile
추석때가족이랑 드시려고 한다면 둘중 더 유명하고 비싼걸사세요. 추석에 가족용으론 그게최고져. 맛 음미도 중요하지만 가족분위기도 무시못하니ㅎㅎ저희집도 애주가집안이라 다들 비싸면 좋다고 마시는데 전 사실 발렌타인 30년이나 17년의차이를 모르고먹숩니다
profile
ㅋㅋ 저랑 마찬가지 입장이시군요. 저도 두개 다 먹어봤는데 뭐가 다른지.... 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관리자 [읽어라] 일상 갤러리 공지사항이다.(18/01/11) title: 비모일기장♥ 2018-01-11 56 7
공지 관리자 일상 갤러리 후원내역 및 지출 내역(18/01/10) file title: 비모일기장♥ 2017-11-26 130 8
2084 대화 N이 없어서 7 title: 유벤투스 (신)뽀블리. 2017-09-22 22 5
2083 여행 암만 생각해도 여행은 2번가야되나봐요 13 title: 요시묘이샤론미나 2017-09-21 38 10
2082 대화 아 일떔에 빡치네요 6 title: 유벤투스 (신)NO.61-ACE 2017-09-21 27 6
2081 대화 이 정도는 돼야 어디 가서 에펨 좀 했다 할 수 있지 않겠읍니까? 6 file title: 무술년 황금댕댕이introvert_S 2017-09-21 37 6
2080 디저트 녹차라떼 존맛이네 4 file title: 무술년 황금댕댕이introvert_S 2017-09-21 25 4
2079 음식정보 지에스앱(이벤트조기종료) 6 file title: 태극기메시 2017-09-20 29 7
2078 여행질문 유럽 축구여행 가려합니다. 7 김치찌개죠스바 2017-09-20 30 9
2077 대화 여기 돌아가네 2 골드다 2017-09-20 24 2
술상 이강주나 문배주 등 전통주 드셔보신 분 있어요?? 8 title: 레알마드리드조보아 2017-09-20 48 4
2075 국내여행 주말에 여행갔다왔음요 ^^ 6 file title: 유벤투스 (신)NO.61-ACE 2017-09-20 26 8
2074 여행정보 10월 오서산을 오게 된다면 광천을 들린다면 거기서 새우젓을 산다면 와볼만한 지역민 추천 3식당 3 title: 피카츄작아도괜찮아 2017-09-19 22 6
2073 음식정보 와퍼주니어, 불고기와퍼주니어 각 1900원(~9/24) 6 file title: 무술년 황금댕댕이introvert_S 2017-09-19 23 8
2072 음식 강남 토끼정 7 file title: V앱슬기 2017-09-19 38 10
2071 대화 아! 오늘 오랜만에 친구 만나서 오랜만에 학교 앞 식당 갔는데 잘못 들어갔닼ㅋㅋㅋ 5 title: 무술년 황금댕댕이introvert_S 2017-09-19 22 7
2070 레시피 <쉽게 만드는 요리> 3. 돼지고기 김치볶음 14 file title: 보살민경훈 2017-09-19 59 10
2069 사진 이해하기 쉬운 카메라 설정값에 따른 이미지 3 file 찌중 2017-09-19 33 10
2068 대화 강동역쪽에 먹을만 한거 있음?? 8 title: 인천무적철매 2017-09-18 20 5
2067 음식 대구)삼월의눈 5 file title: 식목일 기념 - 아기그루트눼에눼에 2017-09-18 32 7
2066 여행 경북 문경 8 file title: 헌법재판소모레레 2017-09-18 25 7
2065 음식 집 근처 고깃집 5 file title: 유벤투스 (신)뽀블리. 2017-09-18 35 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