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첨부 20170922_144154.jpg,

20170922_144154.jpg

 

반개씩 자른 건데

 

어떤 게 와퍼주니어고, 어떤 게 와퍼불고기주니어인지 모르시겠죠?

 

...

 

네, 저도 모르겠읍니다. :)

 

도대체 뭔 차이죠?

 

패티의 차이인가요?..

 

그리고 이거 왜 이렇게 작나요?

 

이름값하네요.. 이름만 '주니어'인 줄 알았는데

 

양도 주니어네요..

 

네이마르 주니어 개객히

다음 글 목록으로 이전 글
댓글 6

profile
주니어 주니오르 ㅋ
profile
사이즈가 작아서 주니어인거고 차이는 소스. 좀더 매운맛이 나는게 불고기와퍼. 불고기와퍼를 알고나서 절대 와퍼사먹지않음.
profil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주니어라 그런가 작네
profile
주니어는 와퍼랑 달라도 너무 다름 ㅜㅜ
profile
버거킹 맛잇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이벤트 (3월1일종료) 여러분의 애장품은 무엇인가요? 9 update title: 네모 팬텀빛고을전사 2018-02-18 137 14
공지 공지 일상갤러리 후원내역 및 지출내역 1 title: 에비츄은비 2018-02-14 75 9
공지 공지 일상 갤러리 통합 공지사항 4 title: 에비츄은비 2018-02-14 54 8
2052 해외여행 사이판 여행다녀왔어요 ㅎ 4 file mong1232 2017-09-22 23 9
음식 마트 갔다가 옆에 버거킹 있어서 와퍼주니어/불고기와퍼주니어 겟했읍니다. 6 file title: 무술년 황금댕댕이introvert_S 2017-09-22 33 7
2050 해외여행 직장인이 아니면.. 9 file title: 태극기메시 2017-09-22 39 9
2049 대화 불 키러 왔읍니다. 2 title: 무술년 황금댕댕이introvert_S 2017-09-22 12 3
2048 패션 이번에 향수 하나 바꿨어요 10 file title: 유벤투스 (신)NO.61-ACE 2017-09-22 29 6
2047 대화 N이 없어서 7 title: 유벤투스 (신)뽀블리. 2017-09-22 22 5
2046 여행 암만 생각해도 여행은 2번가야되나봐요 13 title: 가버낫묘이샤론미나 2017-09-21 38 10
2045 대화 아 일떔에 빡치네요 6 title: 유벤투스 (신)NO.61-ACE 2017-09-21 27 6
2044 대화 이 정도는 돼야 어디 가서 에펨 좀 했다 할 수 있지 않겠읍니까? 6 file title: 무술년 황금댕댕이introvert_S 2017-09-21 37 6
2043 디저트 녹차라떼 존맛이네 4 file title: 무술년 황금댕댕이introvert_S 2017-09-21 25 4
2042 음식정보 지에스앱(이벤트조기종료) 6 file title: 태극기메시 2017-09-20 29 7
2041 여행질문 유럽 축구여행 가려합니다. 7 김치찌개죠스바 2017-09-20 30 9
2040 대화 여기 돌아가네 2 골드다 2017-09-20 24 2
2039 술상 이강주나 문배주 등 전통주 드셔보신 분 있어요?? 8 title: 레알마드리드조보아 2017-09-20 48 4
2038 국내여행 주말에 여행갔다왔음요 ^^ 6 file title: 유벤투스 (신)NO.61-ACE 2017-09-20 28 8
2037 여행정보 10월 오서산을 오게 된다면 광천을 들린다면 거기서 새우젓을 산다면 와볼만한 지역민 추천 3식당 3 title: 피카츄작아도괜찮아 2017-09-19 22 6
2036 음식정보 와퍼주니어, 불고기와퍼주니어 각 1900원(~9/24) 6 file title: 무술년 황금댕댕이introvert_S 2017-09-19 23 8
2035 음식 강남 토끼정 7 file title: ATM슬기 2017-09-19 39 10
2034 대화 아! 오늘 오랜만에 친구 만나서 오랜만에 학교 앞 식당 갔는데 잘못 들어갔닼ㅋㅋㅋ 5 title: 무술년 황금댕댕이introvert_S 2017-09-19 22 7
2033 레시피 <쉽게 만드는 요리> 3. 돼지고기 김치볶음 14 file title: 보살민경훈 2017-09-19 59 1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