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샬
19.07.22
조회 수 47
추천 수 7
댓글 16 https://www.fmnation.net/40799144

이름만 뜬 애들 합치면

 

1. 로빈 고젠스

2. 엘세이드 히사이

3. 벤야민 헨리히스

4. 필립 노박

5. 대니 로즈

6. 미구엘 트라우코

 

링크로 드래곤볼 모으냐?

 

그지팀이 링크만 드럽게 많이 뜨네 시발

댓글 16

profile
그래도 그게 어디야

우린 링크도 안뜨는데
profile
안떠도 우린 압살하잖아...
profile
가와사키한테 1대0으로 져봤어!?
profile
4부리그팀이랑 비겨봄?
profile
그건 맨유가 나와야할듯

mk돈스한테...
profile
MK돈스는 3부...
profile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에바네
profile
히사이 로즈 ㅎㄷㄷ
profile
히사이는 이름만 나옴 ㅋㅋㅋ 나폴리가 팔기 싫어한다고...
profile
달베르! 달베르!
profile
걔가 누구야...
profile
인테르에 븅신하나있음 ㅋㅋㅋ
profile
아우한 사시져
profile
이번에 펠리페 루이스도 갔던데 멘딜사가시져
profile

박주호 ㄱㄱ

profile
아 라이벌팀출신 안사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수
공지 Magazine 2019-20 시즌 팀별 프리뷰 목록 20 Giallorossi 2019-08-08 550 17
공지 이벤트 2019-20 시즌 프리뷰 이벤트 엽니다! 14 김채원요정님 2019-08-07 220 16
공지 건의 해축 장기이벤트 구상안 24 Giallorossi 2019-07-15 249 19
공지 공지 FMNATION 해외축구갤러리 공지사항 20190711 31 강미나 2018-01-03 1759 42
공지 공지 해외축구를 즐길 때 도움이 되는 글 목록 58 문채원 2017-11-09 4702 97
오피셜 [공홈] AS 로마, 자파코스타 임대 영입 2 김채원요정님 06:52 32 11
슈퍼손 알레띠 왼쪽 풀백 좀 사라 11 꾸바레볼베르 08:31 34 8
슈퍼손 자파코스타 로마왔니.... 3 Giallorossi 09:16 24 7
182593 슈퍼손 플스? PC? 19 슬레이어스박서 19-07-23 00:00 45 8
182592 슈퍼손 피파대회 생각한게 3 Giallorossi 19-07-22 23:59 34 8
182591 슈퍼손 피파 대회하나요 샤르나 19-07-22 23:51 14 6
182590 슈퍼손 피파대회 할 거면 4 아방뜨 19-07-22 23:45 28 6
182589 슈퍼손 꿀잼톡이냐? 5 아방뜨 19-07-22 23:43 26 7
182588 정보/기사 에버튼 라파엘 레옹 1 노이엔뮐러 19-07-22 23:41 18 2
182587 슈퍼손 엥 준희옹 팟캐스트 하고있었네ㅋㅋㅋㅋ 윤조딱 19-07-22 23:40 27 3
182586 슈퍼손 그러고보니 이번 시즌부터는 데 로시를 로마에서 못 보네 ㅠㅠ 5 고맹오면닉변 19-07-22 23:39 30 6
슈퍼손 샬케 레프트백은 도대체 누구야 16 대샬 19-07-22 23:37 47 7
182584 슈퍼손 에펨에서 이적안하는얘들 먼 깡이냐? 3 최예원 19-07-22 23:11 30 2
182583 슈퍼손 팀 프랑스 초안입니다 25 file 하와이피스톨 19-07-22 22:59 72 14
182582 슈퍼손 데로시판구단빠는놈 내 글 리뷰해주겠다매 5 고맹오면닉변 19-07-22 22:50 23 8
182581 슈퍼손 개인적으로 에레디비지에도 찾아보고 싶은디 대샬 19-07-22 22:46 13 5
182580 슈퍼손 생각해보니까 안양 홈레플색 보라색이잖아 3 Giallorossi 19-07-22 22:45 20 4
182579 EPL EPL이 재밌다고 하는건 근본적인 이유가 있음 14 슬레이어스박서 19-07-22 22:38 110 18
182578 슈퍼손 코파도 나름뀰잼이었는데 1 결경 19-07-22 22:36 15 3
182577 EPL 윌교안 10번 주라고 제안한 보드진 대체 누구냐 2 에아 19-07-22 22:36 28 4
182576 아무말대잔치 분데스 중하위권 수준이 높은 이유 2 file 대샬 19-07-22 22:35 24 5
182575 슈퍼손 아니 아이콘 왜 뮌혐이야 결경 19-07-22 22:30 14 4
182574 슈퍼손 사실 뮌헨 7연패는 돌문애들 콩DNA가 생긴게 문제 2 대샬 19-07-22 22:27 15 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