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기사 [Sussexlive] 브라이튼 크리스탈 팰리스전(A23더비) 컨퍼런스 전문[발롱도르~]

1_GettyImages-1194374631.jpg


https://www.sussexlive.co.uk/sport/football/football-news/every-word-potter-palace-hodgson-5019443

 

-타릭 램프티는 화요일에 돌아올수 있나?

 

아니다. 화요일 경기에 뛸수 없다. 그에게 너무 이르다, 하지만 좋은 성과를 내고 있고, 우리는 그가 주말쯤 팀에 합류하고 다음 주말에 훈련에 들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

 

 

-기타 팀 뉴스

 

웹스터의 인대 부상 정도를 평가하고 있다 그래서 그는 팰리스전에서 빠질 것 같다

 

웰백은 훈련을 잘 해왔고 부족한건 출전시간 뿐이다 또한 자한바크쉬도 마찬가지로 오늘 훈련때 좋았다 햄스트링부상에서 돌아오는 시간이 필요했지만 화요일 경기에 뛸수있다.

 

 

-크리스탈팰리스전 얼마나 기대하나 두 팀은 서로 다른 방향으로 가고있다 그것이 공평한가?

 

아니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프리미어리그의 본질이라고 생각한다 때로는 좋은 순간이 있고 때로는 결과가 좋지 않을 때도 있다. 

홈에서 다시 경기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기대가 되고, 경기력과 결과면에서 우리가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만큼 그 부분을 이어가자는 취지이다.

 

빌라전 결과에 실망했지만 팀 퀄리티는 만족하므로 우리는 스스로를 개선하고 계속 나아가고 싶다

 

 

-호지슨은 자하가 출전할 것 같지 않다고 말했다 그게 도움이 될까?

 

나는 프리미어리그 팀이라면 누구라도 퀄리티가 있는 선수를 놓친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모든 팀에는 영향력이 있는 선수가 빠진다면 그 자리를 대신할 수 있는 다른 선수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와 경쟁하는 팀이 어떤 팀이든 경쟁이 치열하고, 퀄리티가 있는 팀일 것이며 호지슨과 그의 선수들이 잘 조직해올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힘든 경기를 예상하고 있다.

 

 

 

-크리스탈 팰리스의 최근 경기력을 보면 이길 자신이 있나?

 

좋은 순간이라고 생각하지만 프리미어리그에서는 다시 시작해야 한다.

0_GettyImages-1194337374.jpg

어떤 팀도 지난 경기의 일을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돌아올 것이고, 그들은 승점 3점을 원할 것이고, 헌신하며, 조직될 것이다

 

우리는 그것을 염두에 두어야하지만 분명히 우리는 좋은 위치에 있다. 팀과 선수들은 좋은 순간에 좋은 정신과 함께 있다는 느낌을 받는다.

 

언제나 그렇듯이 우리는 상대를 존중할 것이며, 승점을 얻기위해 싸우기를 다시 시작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크리스탈 팰리스 훈련장 밖에 배너가 나타났다 클럽의 무관심에 대해 얘기해보자 호지슨의 전술은 너무 부정적이다. 팰리스 팬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경질)을 고려해야 할까?

 

내가 크리스탈 팰리스 팬들을 대신해서 말하는 것은 아니다. 호지슨은 내가 많이 존경하는 사람이라고 말할 수밖에 없다.

 

그의 커리어는 놀랍다. 그가 팰리스에서 한 일, 오랫동안 프리미어리그에서 팀을 지켜낸 것은 환상적이었다고 생각한다.

 

팀을 해마다 잔류하는 것은 놀라운 성과다. 그들이 프리미어리그에서 연승을 거둔것은 그리 오래전 일이 아니기 때문에 때때로 상황이 그렇다

 

가끔 결과가 좋지 않을때도 있고, 약간의 부상이 있을때도 있고, 그런 순간들을 겪을 수도 있다. 호지슨은 매우 자질있는 감독 및 축구선수로서 큰 존경을 받는 사람이다. 나는 그가 바른 감독으로서 그의 커리에 나쁜 딱지들을 떼낼 것이라 확신한다.

 

 

-작년 더비전에는 아멕스 경기장에 3만명의 팬들이 더비 경기를 위해 모였다 코로나조치는 얼마나 많은 팬들을 놓친걸까?

 

나는 팬들이 시즌이 끝나기전에 돌아올 수있다고 확신하지는 않는다. 솔직히 말할수 없다. 코로나 진행상황에 따라 다르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전문가가 아니다.

 

분명히 우리 모두는 팬들이 돌아오기를 원한다. 팬들이 없는 전혀 낯선 상황이라고 생각한다. 3만 명의 사람들이 감정, 흥분, 좌절, 열정을 가져다 주는데 지금 스탠드에는 누구도 없는 낮과 밤이다.

 

하지만 우리 모두는 그것을 알고 있고 우리는 그것에 익숙하며, 계속 하고 있다. 그러나 팬들이 빨리 돌아올 수록 더 좋지만 적절한 시기에 돌아와야 한다.

 

 

-일관성의 즐거움과 개선에 대한 집중

 

시즌 내내 일관성이 있었다고 생각한다. 우리가 이겼을때 어떻게 플레이했는지, 패배했을 때 어떻게 플레이했는지, 매일 훈련에 대한 우리의 접근 방식이 무엇인지, 개선하려고 노력하며, 우리가 잘 해낸 것을 분석하고, 우리가 잘 해내지 못한 것을 분석하려고 노력했는지 생각한다.

 

그 과정에서 적응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하게 된다. 예를 들어 램프티의 부상, 마치의 부상, 프뢰퍼의 부상 또는 웹스터의 부상

 

 

0_GettyImages-1300204457.jpg



그래서 당신들이 알다시피, 팀과 함께 일하는 방식이 정말 중요하다. 왜냐하면 우리가 하고자 하는 일에 대해 집단적으로 이해하는 것이 이런 종류의 문제가 발생할때 다른 해결책을 찾는 것을 더 쉽게 해준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단순한 세상에 살고있다. 즉 패배하면 나쁘고 이기면 좋은 것이다. 그래서 우리가 갑자기 좋아져도 우리는 우리가 나쁠때와 크게 다른 일을 하지 않았다. 하지만 나는 우리가 처한 세상을 이해한다. 그리고 그것은 결과를 얻을 때 도움이 된다 왜냐하면 모든 사람들이 조금 더 믿음과 자신감을 얻고 우리는 그것에 만족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앞서 말한 것처럼 우리는 경기에서 다시 시작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리그에서는 2,3주 전, 2,3일 전에 했던 일에 대해 아무것도 얻을 수없다. 프리미어리그 경기라는 겸손한 마음으로 모든 경기에 임해야 하고, 승점을 쌓기 위해 싸워야 한다.

 

 

-지난 시즌 클럽의 프리미어리그 최고 승점기록 (41점)을 뛰어넘을 좋은 상황인가?

 

글쎄, 지금의 팀은 내가 경기장 안팎에서 활동한 이래로 가장 좋은 위치에 있다고 생각한다. 경기력과 팀의 단결력 측면에서 최고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동시에 그것이 반드시 승점으로 옮겨지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경기에서 매일 팬들을 위해 싸워야 한다. 무슨 일이 일어날지 누가 알까?

 

다음 경기인 크리스탈 팰리스전에 집중해야 한다. 여러가지 이유로 큰 경기다. 우리 서포터들에게는 중요한 더비경기지만 승점 3점을 얻어 승점을 유지하려는 관점에서 우리에게도 중요한 경기이다. 그래서 우리는 최선을 다할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어떤 일이 일어날지 볼것이다.

 

 

-2019년 12월 팰리스 경기 이후 이브 비수마의 발전에 대해 말해줄수 있나?

 

우리가 처음 왔을때 그는 부상이었다. 그는 어깨에 문제가 있어서 수술을 받았었다. 그래서 그는 프리시즌과 시즌의 시작을 모두 놓쳤다 우리는 실제로 시즌을 아주 잘 시작했다. 기억하는가? 나는 미드필드에서 데일 스티븐스와 다비 프뢰퍼가 활약했다고 생각한다.

 

프리시즌이 끝나고 그에 대해 이해했을때 비수마는 인내심을 가져야 했다. 그리고 많은 시간을 놓친 경우 프리미어리그에서 플레이하기 위해 속도를 내는데 시간이 걸린다. 내 생각에 비수마는 인내심이 강했고, 열심히 플레이했고 체력을 회복하기 위해 훈련도 열심히 했다. 그밖에 필요한 모든 것들도 마찬가지로

 

0_GettyImages-1286875937.jpg



나는 그가 경기력을 통해 이득을 봤고 그의 기복도 줄었다고 생각한다. 그의 플레이의 퀄리티는 엄청 높고, 모두들 그렇게 알고있을거라 생각한다. 하지만 이제 그는 자신의 하한계를 높이고 있다고 할까? 그래서 그렇게 큰 차이는 없다.

 

그는 정말 잘했다 경기에 대한 그의 이해도도 높아졌고, 의사 소통 능력도 향상됐고 그가 우리를 위해 아주 잘 해냈고 열심히 플레이하기 때문에 기쁘다. 하지만 여전히 할 일은 많이 남아있다. 그리고 나는 여전히 비수마에게 더 많은 것이 있다고 생각한다.

 

 

-벤치에서 선수들이 경쟁을 한다 그게 당신에게 자심감을 주는가

 

당연하다 이 선수단은 내가 여기 온 이후로 가장 좋은 위치에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건강한 경쟁에 달려있다고 생각한다 모두 뛰기를 원하지만 플레이 하지 않는 선수들은 팀을 지원하고 응원할 준비가 되어있다.

 

정말 훌륭하고 긍정적이다. 좋은 분위기이다 그것은 우리가 프리미어리그에서 기대하기 힘든 시기를 겪었다는 사실에서 비롯된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함께 남아 서로 지지하면서 고맙게도 몇가지 좋은 결과를 얻었고 그것이 선수들에게 신뢰와 자신감을 상승시키고, 그 경험의 결과로 성장할 수 있었다. 

 

팀은 좋지만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로 다시 시작해야한다.

 

 

-브라이튼의 클린시트에 대해 전체 팀에게 얼마나 많은 인정 받을 자격이 있는가

 

프리미어리그에서는 4~5명의 선수로 클린시트를 유지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클린시트는 팀의 노력이다 우리 모두가 노력하고 플레이하며 참여하기 때문이다. 

선수가 부상을 입거나 출전정지를 당하면 선수에게 개입을 해야 하고 그렇게 많이 변경하지 않도록 선수들을 잘 이해해야 한다.

 

선수들에 대해 칭찬을 하자면 원정측면에서 볼때 몇주동안 힘들고 강렬한 시기를 겪은 선수들에게 감사한다. 이러한 도전들을 정말 잘 견뎌냈고 그들은 축구를 즐기는 위치에 있다.

 

 

-이것은 서포터들에게 어떤 의미인지 알고 있나?

 

물론이다. 팬들이 여기없다는 것은 유감이다. 관중들과 함께한 두 경기는 정말 즐거웠다 셀 허스트 파크에서의 1-1 무승부는 정말 좋은 경기였다. 결과가 우리에게 실망스러웠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좋은 분위기가 아멕스와 마찬가지였다.

 

우리는 3만 명이 스탠드에 있기를 바란다. 우리는 열정, 분위기, 모든 감정이 거기에 있기를 바란다. 그것은 특별한 도전이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우리는 알고있다. 더 빨리 돌아갈수록 더 좋지만, 팬들은 확실히 안전한 때에 돌아와야 한다.

 

 

-우리가 나아가는것을 고려할때 홈팀에서 승리를 거두는 게 좋은가?

 

우리는 토트넘을 상대로 홈 승리를 거뒀는데 그 경기로 어깨의 많은 무게가 줄었다, 좋았다, 물론 당신은 또 그러길 원하지만, 우리는 빌라를 상대로 강력한 경기력을 거두었고, 또 다른 날에는 경기에서 이겼다 그것이 축구다

 

하지만 경기력은 좋았고 우리는 그 경기력을 다시 발전시켜야 한다 이기면 좋을것이고 최선을 다할것이다.

 

 

-텅 빈 경기장으로 인해 우리팀이 다른팀들보다 더 많은 영향을 받았나?

 

아니다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모두가 영향을 받는다 우리가 어느정도 더 영향을 받았다는 것은 불공평할것이다. 

우리 모두가 팬들과 함께 플레이하지 않는것과 같은 도전과 투쟁을 겪고 있다 

모두가 팬들을 그리워하고 다시 가능하길 원하지만 그렇게 하는 것이 안전할 때 다시 가능하기를 원한다.

 

변명으로 사용될수 없다 우리는 우리 플레이에 집중하고, 할 수 있는 한, 잘 플레이하고 최선을 다해야한다.

 

 

 

브라이튼 vs 크리스탈 팰리스 내일 새벽 5시경기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cmd_comment_do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0-2021 전반기 결산 모아보기! 16 김수윤 224 13
공지 국내기사 전문 혹은 대부분을 긁어오는 행위를 엄격히 금하는 이유 김수윤 208 14
공지 축구정보/칼럼 갤러리에서 글 쓰실 때 제발 공지사항을 꼭 읽어주세요 김수윤 107 17
공지 축구정보/칼럼 갤러리 후원자 목록 & 후원포 사용 내역 (2020.09.13.) 김수윤 297 12
공지 FMNATION 축구정보/칼럼 갤러리 공지사항(2020. 9. 13~) Giallorossi 693 51
공지 축구정보/칼럼 갤러리 연재 시리즈(2019. 10. 16~) 4 Giallorossi 1133 17
인기 [GOAL] ‘마운트 결승골’ 첼시, 리버풀 1-0 격파...7년 만에 안필드 원정 승리 파티 11 1
국내기사
이미지
파티 11 1
오피셜
이미지
강미나 7 1
오피셜
이미지
강미나 22 4
오피셜
이미지
강미나 12 3
번역기사
이미지
강미나 9 1
번역기사
이미지
알렉스트라자 35 3
오피셜
이미지
강미나 11 1
번역기사
이미지
강미나 13 1
오피셜
이미지
파티 18 2
축구칼럼
이미지
AS생테티엔 27 7
오피셜
이미지
파티 18 1
번역기사
이미지
Noel갤러거 37 3
번역기사
이미지
Noel갤러거 39 5
번역기사
이미지
Noel갤러거 33 6
축구칼럼
이미지
FCU회장 42 6
축구칼럼
이미지
FCU회장 26 4
국내기사
이미지
파티 88 11
오피셜
이미지
강미나 43 4
번역기사
이미지
알렉스트라자 35 3
축구칼럼
이미지
손웬디 8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