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성균관대 설기현 잘했다고 말한 새끼 나와 씨바[발롱도르~]

장점

 

선수 개인 플레이 인정해주고 밀어줌 

 

단점

 

인터뷰에서 패턴 플레이 강조하던ㄷㅔ 그 패턴이 1개임

 

사이드로 볼 빼서 개인기로 돌파 후 크로스 마무리

 

이거 아니면 중앙 수비가 롱볼 전진 때리고 공 받아서 마무리

 

근데 이거 안 먹히면 걍 90분 내내 반코트

 

17시즌인가 18시즌에는 그래도 선수빨 좀 받아서 문전 앞 패턴 플레이 조금 나오는데 결국 사이드임

 

사이드 사이드 사이드 사이드 사이드 

 

ㅈ때따 종부킴 시즌2다

댓글 23

선탈 2019.12.26. 18:57
 귀염뽀짝김종진
이새끼가 누구야
댓글
설국런차 2019.12.26. 13:28
아 선생님 정말 비추 실수입니다(__) 제송합니다
댓글
K2킹남 2019.12.26. 13:30
윙어수집하겠네 기둥하나랑..쩌업
댓글
경남아 2019.12.26. 13:30
오스만 살려달라고 빌때까지 뛰겠군
댓글
왼발의맙소사 2019.12.26. 13:30
근데 그게 정석 아닌가요?? 신태용처럼 여러개 잇어도 트릭이나 쓰고 하는거나 똑같은거 같은데 축구는 어차피 답이 없으니 결과로 까야죠
댓글
파레시오 2019.12.26. 13:31
성균관대 말고 경남경기 본거 아님?
또 미드필더는 버티기만 하면 되는건가
댓글
챔경남 2019.12.26. 13:31
그럼 이번 시즌이랑 별반 차이가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달리 2019.12.26. 13:35
이거 완전 내 에펨스타일이네
댓글
당나라 2019.12.26. 13:45
감독이 선수시절 잘하던거 그대로 하는 건데 문제라도?
댓글
진쟈에일 2019.12.26. 14:37
선수랑 학부모한테 평 좋았던건 설기현이 호지슨썰푼거처럼 해서 그런거아님?ㅋㅋㅋ
막 돈같은것도 많이 안받았다거나
뭐 전술 그런게 아니라 ㅋㅋㅋ
댓글
킬병수 2019.12.26. 15:02
역시 뻥피엘 출신다운 축구네 ㅋㅋㅋ 윙기현
댓글
아방뜨 2019.12.26. 15:05
헉 성균관대 경기까지 다 보신거..?
댓글
황주현 2019.12.26. 16:11
경남에 잔류한 선수들은 전술이 같아서 편하겠네
댓글
백한량 2019.12.26. 16:28
근데 대학에서 잘 했다고 감독 쓸거면 대학에서는 윤성효>>>>>>>>>>>>>>>>>>>>>>>>>>>>설기현인걸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파괴왕김정은 2019.12.26. 21:44
사이드 성애자는 우리 다트뿐인줄 알았더니 한분더 계셨구나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에펨/로스터 FM2021 국축갤 로스터 페이스팩 완성본 배포 8 권창훈 302 11
자유 K리그1·2 이적시장 정리(실시간 업데이트) 12 [도르~] 킹울갓랜 1208 36
에펨/로스터 FM21 국내축구 갤러리 로스터(6월 8일 업데이트) + J리그, 각종 아시아리그 활성화 파일 업데이트 123 권창훈 3383 70
자유 ❗이것만 있으면 당신도 프로 펨네인! 개축갤 뉴비들을 위한 필독서 모음❗ 14 주시은 1828 45
대문 신청 대문 신청 전에 꼭 읽어주세요) 국축갤 대문듀스 101 공지이자 당부사항 2 주시은 2356 10
자유 국내축구갤러리 2021 가이드 4 권창훈 2230 27
에펨/로스터 국내축구갤러리 2021년 로스터 통합 공지 1 권창훈 6576 22
인기 [전훈인터뷰] 이청용, “월드컵 앞두고 감독 교체 안 돼, 믿음 필요” 3 [도르~] 오리지널스 264 43
인기 ACL 대신 김학범호로…K리그 구단 통 큰 양보, 학범슨 조기 완전체 그린다 26 [도르~] 오리지널스 413 37
인기 권경원 21 [도르~] 킹종부 131 24
자유
기본
gangwon 11 0
자유
기본
몰상식과아이들 4 0
자유
이미지
야탑역3번출구 19 1
자유
이미지
권성윤맘 46 3
자유
기본
Quavo 21 0
정신병자
기본
K리그왕힌터제어 29 3
자유
기본
DameTime 31 2
자유
기본
투혼경남 15 0
자유
기본
이지아 50 3
정신병자
기본
FC포항스텐레스강 15 0
자유
기본
세금폭격기자자 18 0
자유
기본
Kaka 35 2
자유
기본
vV덜푸른심장Vv 26 0
자유
기본
K리그왕힌터제어 10 1
자유
기본
신객 45 1
자유
기본
앞으로뒷태 34 1
자유
기본
FC포항스텐레스강 18 0
자유
기본
좌니캐시 62 3
자유
기본
붕어싸만코 17 0
자유
기본
postk 2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