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이 모든건 개축갤관리자 펨네콘관리자 그리고 싸움당사자 아무도 잘못이 없습니다[발롱도르~]

무능력해서 차단기능을 빠르게 도입하지 못한 제 잘못이니

회원들끼리 물어뜯지말고 저의 사지를 갈기갈기 찢어주세요

그리고 조속히 만들도록 해보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댓글 19

백곰. 2020.01.16. 09:00
총선 다가온다고 정략적으로 움직이네
댓글
슬레이어스박서 2020.01.16. 09:01
개축갤 관리자는 솔직히 문제가 있지 이번엔
펨네콘이란게 개축갤만 쓰라고 만든게 아니라 개축에는 관심없는 타갤 유저들도 만들고 쓰던건데
개축갤에서 콘을 좆같이 활용하는새끼가 있다고해서
전체 게시판에서 사용되던걸 갑자기 여기서 날려버리면
다른갤 위주로 활동하던애들은 어리둥절 할만함
여기가 사람 젤 많고 하니 무시되는거지
댓글
천사시체 작성자 2020.01.16. 09:07
 슬레이어스박서
차단이 있었으면 아마 날릴일도 없었을거라고 예상합니다
댓글
알도반도남궁도 2020.01.16. 09:10
 슬레이어스박서
다른 갤에서도 뭐 같이 활용하긴 했지 그래서 문제가 된 거고
댓글
쑨양 2020.01.16. 09:04
능지처참간다

난 오른쪽팔
댓글
SaxFiend 2020.01.16. 09:12
천시의 음낭은 내가 가져간다
댓글
부산빠냥꾼 2020.01.16. 09:13
이 정도 판 정리 능력이면 총선 도전해보자. 청년후보로 공천받을듯 ㅋㅋ
댓글
칙킨2 2020.01.20. 12:51
못만드는건가 안만드는건가 개망나니같은새끼들 차단이 안되는데 슬슬 개쌍욕 박아도 되는거?
댓글
천사시체 작성자 2020.01.20. 12:57
 칙킨2
저..저애게 박아주세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사진/움짤/영상 [서빛밤] FC 서울을 무너뜨리고 1위까지 탈환할 것인가? 수원에게 졌지만 1위 자리를 지킬 것인가? 정정용과 이민성의 K리그2 1위 쟁탈전! (VS 대전 하나 시티즌) 주시은 42 2
홍보 [격주 FC서울] 04월16일(금) 20:00 ~ 22:00 북적이 둘과 함께하는 "격주 FC서울 4-1월호 - FC서울은 석양이야, '지는 것'밖에 모르니까" LIVE 방송 홍보! (상품있음!) 5 BenArfa 80 8
홍보 [지기원정대] FA컵 3라운드 서울더비! 처음이기에 의미있었던 서울더비 매치! 2021 FA컵 I VLOG 3 키득키득 59 9
대문 신청 4월 4째주 대문투표 시작합니다 9 주시은 105 17
자유 ❗이것만 있으면 당신도 프로 펨네인! 개축갤 뉴비들을 위한 필독서 모음❗ 13 주시은 823 43
대문 신청 대문 신청 전에 꼭 읽어주세요) 국축갤 대문듀스 101 공지이자 당부사항 2 주시은 1697 10
자유 국내축구갤러리 2021 가이드 4 권창훈 1756 27
에펨/로스터 국내축구갤러리 2021년 로스터 통합 공지 1 권창훈 5142 22
인기 쥰내 웃기네 진짜 ㅋㅋㅋㅋㅋㅋ 2 한프 59 9
인기 요새 김진성 인상깊게 보고있음 4 강성진 62 6
인기 너네 민주주의의 반대말이 뭔지 알엉? 2 나혼자만무열업 55 3
자유
기본
최희원 5 0
자유
기본
한승연 25 3
자유
기본
가볍지안은기자 15 0
정신병자
기본
바니스틴슨 52 3
자유
기본
호두아몬드 37 2
자유
기본
가볍지안은기자 57 2
자유
기본
Luon 58 1
자유
이미지
한프 74 10
자유
기본
강성진 75 6
자유
기본
안알랴줌 19 2
자유
기본
천사시체공식부계정 13 2
자유
기본
나혼자만무열업 71 5
자유
기본
Kaka 46 2
정보/기사
기본
일류첸코 49 2
자유
기본
DrCrazy 14 1
자유
기본
스페쟝 14 1
정신병자
기본
사이버매북전사1 42 0
자유
기본
루다 47 0
자유
기본
안알랴줌 8 0
자유
기본
Hunt_K 83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