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김도훈 감독 썰[발롱도르~]

인품 좋기로 유명했는데 전북에서 뛰던 시절 명절이나 시즌 종료 때 숙소(과거 사원 아파트) 일하시는 이모님들께 꼭 선물이나 용돈을 드렸다고 한다. 

댓글 12

best 깨종 2020.09.15. 17:21
줄 게 없을땐 차던 시계라도 풀어서 주신다고 하네요
best 양발간지 2020.09.15. 19:59
그렁거 필요없고 우승컵 가져오라고
데브라이너 2020.09.15. 17:18
근데 일본으로 간 이유 중하나가 대학원 다닐려고 갔다는 이야기를 어디서 들었는데 맞음?
댓글
고정닉 2020.09.15. 17:20
하지만 모쌀의 인품에 비해서 보잘것 없어 보이는 건 왜일까
댓글
best 깨종 2020.09.15. 17:21
줄 게 없을땐 차던 시계라도 풀어서 주신다고 하네요
댓글
키득키득 2020.09.15. 17:29
 깨종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조선업부활좀 2020.09.15. 17:23
복권 걸렸을 때 본인 사비까지 얹어서 기부했다는 썰도 있던데 트루인가요?
댓글
깨종 2020.09.15. 17:23
 조선업부활좀
사실일걸요
댓글
best 양발간지 2020.09.15. 19:59
그렁거 필요없고 우승컵 가져오라고
댓글
뜽규 2020.09.15. 21:00
 양발간지
ㅇㄱㄹㅇ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사진/움짤/영상 [서빛밤] 서울 이랜드, FC 서울 팬뿐만 아니라 K리그 팬 모두가 기다려온 매치, FA컵 서울더비 프리뷰! (VS FC 서울) 8 주시은 50 7
홍보 [지기원정대] 극장골 맛집 '시우타임' 의 유래 & 시우타임 총모음! 키득키득 190 13
자유 ❗이것만 있으면 당신도 프로 펨네인! 개축갤 뉴비들을 위한 필독서 모음❗ 13 주시은 741 43
대문 신청 대문 신청 전에 꼭 읽어주세요) 국축갤 대문듀스 101 공지이자 당부사항 2 주시은 1646 10
자유 국내축구갤러리 2021 가이드 4 권창훈 1702 27
에펨/로스터 국내축구갤러리 2021년 로스터 통합 공지 권창훈 5005 22
인기 근데 서울이랜드랑 FC서울 중 북패가 '서울' 쓰는 게 왜 이해가 안된다는 거지 18 [도르~] 시안블루 270 30
인기 K리그 '100승 클럽' 감독을 소개합니다 6 [도르~] 레골라스남준재 265 23
인기 뭔가 거대한 스노우볼을 굴러굴러 내가 받았는데 좆된듯 6 모든골바코 174 12
자유
기본
르고 2 0
자유
기본
어머니 6 2
자유
기본
르고 6 4
자유
기본
보리스 17 0
자유
기본
안알랴줌 24 2
자유
기본
미금까치 39 5
자유
기본
장믜E 24 3
정신병자
기본
노는게제일좋아 29 7
자유
기본
더플레인 38 2
자유
이미지
권창훈 34 3
자유
기본
이지아 48 3
자유
기본
미금까치 30 1
자유
이미지
송범근 50 5
자유
기본
더플레인 27 1
자유
기본
미금까치 20 2
자유
기본
인천토토로 28 6
자유
기본
샘추 49 3
자유
기본
임멍청 52 7
자유
기본
미금까치 59 4
자유
이미지
안알랴줌 53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