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축알못 가수 케이시의 개축 유니폼 이상형 월드컵 ㅋㅋ[발롱도르~]

 

 

예선

1라운드 : 광주 vs 인천 → 주거래 은행이 신한이라서 인천 승

2라운드 : 강원 vs 포항 → 스트라이프가 귀여워서 포항 승

3라운드 : 성남 vs 상주 → 블랙 vs 붉은 악마. 검정색 좋아해서 성남 승

4라운드 : 울산 vs 전북 → 게토레이 좋아해서 전북 승

5라운드 : 수원 vs 서울 → 지인이 좋아하는 곳이라 유일하게 아는 서울 승

6라운드 : 대구 vs 부산 → HDC 뭔가 이뻐 보여서 부산 승
 

 

 

 

주거래 은행 ㅋㅋㅋㅋㅋㅋ

댓글 8

best 광주레이어스 2020.09.17. 14:29
시발 주거래은행은 킹정이지......
Pikachu 2020.09.17. 16:15
주거래은행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에펨/로스터 에픽게임즈에서 FM2020을 무료로 배포하는 중입니다. 3 꽃침대 20.09.18. 01:04 474 27
승부의신 2020 승부의 신 18라운드 모집 (마감 : 9월 19일 토요일 16:00) 32 아방뜨 20.09.17. 13:16 160 31
판타지리그 FL 16라운드 결과 + 포스트시즌 로스터 + 일정 등 공지 5 COSMO 20.09.16. 16:06 127 14
홍보 으라차CHA 할 수 있어 기석 프로젝트 4 안심귀가 20.07.20. 20:22 781 46
자유 국내축구갤러리 가이드 4 블루판타지 20.03.24. 11:43 1470 14
에펨/로스터 국내축구갤러리 로스터 통합 공지 [2020.09.18 - 8차 업데이트 완료] + 페이스팩 여름 업데이트 191 [도르~] 권창훈 20.03.21. 23:31 11437 54
자유 2020 FMnation X K리그 팀별 캘린더 구독 39 고정닉 20.01.20. 11:23 4211 30
인기 손흥민 케인 EPL 레코드라함ㅋㅋㅋ 9 [도르~] 권창훈 20.09.20. 21:39 449 51
인기 김기동 감독의 강점 9 [도르~] 가볍지않은기자 20.09.20. 23:03 301 50
인기 epl 병신새끼들ㅋㅋㅋ 9 [도르~] 펨네의신2 20.09.20. 21:53 282 41
자유
기본
호타쿠 20.09.21. 02:42 41 1
자유
기본
심PD 20.09.21. 02:25 19 3
자유
이미지
불알깨져도리카 20.09.21. 02:24 28 4
자유
기본
정OI수 20.09.21. 02:21 31 6
자유
기본
요우조아 20.09.21. 02:05 43 7
자유
기본
한프 20.09.21. 01:55 44 4
자유
기본
yametech 20.09.21. 01:48 28 2
자유
기본
수수깡 20.09.21. 01:48 26 2
자유
기본
hsfc2013 20.09.21. 01:46 4 0
이벤트
기본
hsfc2013 20.09.21. 01:44 16 4
자유
기본
노랑용 20.09.21. 01:41 16 2
자유
기본
Lochas 20.09.21. 01:35 48 4
칼럼/프리뷰/리뷰
이미지
부산빠냥꾼 20.09.21. 01:35 36 11
자유
기본
yametech 20.09.21. 01:35 10 0
자유
기본
권창훈 20.09.21. 01:33 12 0
자유
기본
고무열동력기 20.09.21. 01:33 23 1
자유
기본
야구대장 20.09.21. 01:31 46 3
자유
기본
레어코일 20.09.21. 01:30 21 5
자유
기본
노랑용 20.09.21. 01:30 32 4
자유
기본
스틸야드 20.09.21. 01:29 30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