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진짜 좆같은 새끼들 작년에 유비감독 암 걸렸을 때 타 구단들이 너네한테 보였던 리스팩 생각하면 그러면 안되지 ㅋㅋㅋ 수준이 안되면 그냥 아래로 꺼져라[발롱도르~]

  • BenArfa
  • 1239
  • 15
  • 121

 그 30분을 못 참냐 개,돼지들아?

 

 인천코칭스탭은 경기 끝나자마자 빨리들어오라고 손짓하는데

 

 개포터란 새끼들은 

댓글 15

best 애빙 2020.10.31. 17:18
팬수준과 1부 2부는 전혀 상관없는데?
best 에위니아 2020.10.31. 17:19
2부 비하 에바죠. 리그는 실력으로 갈리는거지 인성으로 갈리는게 아님
best 왼발의맙소사 2020.10.31. 17:36
돌아가신분에 대한 애도는 애도로 끝냇으먄 좋겟음 사사건건 걸고 넘어지면 그 의미가 변질되는거 같음
시즌도 끝나고 참 아쉽네 ㅠ
best 애빙 2020.10.31. 17:18
팬수준과 1부 2부는 전혀 상관없는데?
댓글
BenArfa 작성자 2020.10.31. 17:20
 애빙
그래 그건 미안하다
댓글
홍상수 2020.10.31. 17:19
팬들이 뭐 했나보네 ㄷㄷㄷ
댓글
best 에위니아 2020.10.31. 17:19
2부 비하 에바죠. 리그는 실력으로 갈리는거지 인성으로 갈리는게 아님
댓글
best 왼발의맙소사 2020.10.31. 17:36
돌아가신분에 대한 애도는 애도로 끝냇으먄 좋겟음 사사건건 걸고 넘어지면 그 의미가 변질되는거 같음
시즌도 끝나고 참 아쉽네 ㅠ
댓글
명장조성환 2020.10.31. 17:44
공식적으로 원정 금지되면서 팬들 관리할 구심점이 사라지니까 개판난걸로 보입니다..
댓글
개천맘 2020.10.31. 17:58
미안하다....개 븅신같은 새끼들 때문에 너네가 고통받는구나................. ㅠㅠ
댓글
인천유나이티드 2020.10.31. 18:20
인천 팬중 한명으로 미안합니다. 하면 안될 걸 해버린 팬들이 가증스럽네요. 어제 일로 많이 놀랏을텐데 서울 팬분들 마음 잘 추스르시길 바랍니다
댓글
과기과기 2020.10.31. 18:21
씨발 인천 직원이란 새끼도 인유트레이닝복 쳐입고 와서 지랄 하더라 싸이코패스새끼 진짜ㅋㅋㅋㅋㅋㅋ
댓글
Bandiere 2020.10.31. 18:55
우리가 대신 미안합니다...
댓글
굴포천유티 2020.10.31. 21:27
미친새끼들때문에 소소하게 쌍욕박으면서 축구보는 선량한 팬들 쌍욕박히는구나 이것도 업보지 미친놈들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홍보 [지기원정대] 극장골 맛집 '시우타임' 의 유래 & 시우타임 총모음! 키득키득 151 10
자유 ❗이것만 있으면 당신도 프로 펨네인! 개축갤 뉴비들을 위한 필독서 모음❗ 13 주시은 690 43
대문 신청 대문 신청 전에 꼭 읽어주세요) 국축갤 대문듀스 101 공지이자 당부사항 2 주시은 1614 10
자유 국내축구갤러리 2021 가이드 4 권창훈 1684 27
에펨/로스터 국내축구갤러리 2021년 로스터 통합 공지 권창훈 4885 22
인기 설사커 장례식이 있을 예정입니다 4 [도르~] 갱단엪씨 434 42
인기 이건 걍 야리돌림이었누.. 2 [도르~] 준아맘 372 35
인기 몰상식한 상식볼 10 [도르~] 최희원 725 30
칼럼/프리뷰/리뷰
기본
윤석주 2 0
자유
이미지
추천만드림 5 0
자유
기본
미금까치 3 0
홍보
기본
킹울갓랜 4 0
자유
기본
푸파 5 0
자유
이미지
꾸르바수드 8 0
자유
이미지
한승연 41 0
자유
이미지
Luon 14 0
자유
기본
사이버매북전사의개 12 0
홍보
기본
킹울갓랜 22 1
자유
기본
함휘진 52 4
자유
기본
리그의해적들 23 3
자유
이미지
한승연 51 3
자유
기본
노랑용 19 1
자유
기본
시론 16 5
자유
기본
Lochas 72 2
자유
이미지
초사이어인4 11 0
자유
이미지
한승연 74 2
자유
기본
김상식감독종신 37 0
자유
기본
NEWWAVE 99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