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기사 와 이새끼들 존나 양아치네 ㅋㅋㅋㅋㅋㅋㅋㅋ[발롱도르~]

[스포츠경향] 프로축구연맹 이사회프로축구 K리그가 코로나19와 같은 천재지변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근거를 마련했다. 프로축구연맹 이사회는 5일 서울 홍은동 스위스그랜드호텔에서 열린 2020년도 제7차 이사회에서 표준선수 계약서에 가칭 ‘코로나19 특별 조항’을 포함시키기로 합의했다. 해당 조항에 따르면 코로나19와...

 

시상식 한다고 정신없을때 ㅋㅋㅋㅋ

댓글 23

best 천사시체 2020.11.05. 16:27
n년계약인데 연봉협상 매년 하는거부터 어떻게 하지 ㅋㅋㅋㅋ
best 모짜르트 2020.11.05. 16:29
진정한 배신자들
best punk73 2020.11.05. 16:36
아는데 신인급들은 연봉도 낮고 경기도 많이 못뛰는 경우가 많으니깐 하는소리임
천사시체 2020.11.05. 16: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best 천사시체 2020.11.05. 16:27
 천사시체
n년계약인데 연봉협상 매년 하는거부터 어떻게 하지 ㅋㅋㅋㅋ
댓글
SkyBlue_ 2020.11.05. 16:27
또라이 새끼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punk73 2020.11.05. 16:29
기사 말미에 선수가 동의 하지않으면 실효성 없을거라는데 어떨려나
댓글
Chaboom 2020.11.05. 16:30
 punk73
그건 기존 계약이라고 되어 있고 앞으로 맺는 모든 계약은 저거 강제임
댓글
punk73 2020.11.05. 16:31
 Chaboom
신인급 선수들이 피해 많이 볼거같음
댓글
Chaboom 2020.11.05. 16:32
 punk73
신인급 선수가 아니고요.. 그냥 앞으로 맺는 모든 계약엔 저 조항 드가는거임
댓글
best punk73 2020.11.05. 16:36
 Chaboom
아는데 신인급들은 연봉도 낮고 경기도 많이 못뛰는 경우가 많으니깐 하는소리임
댓글
천우희 2020.11.05. 21:12
강제삭감 레게노 ㅋㅋㅋㅋㅋㅋ 이러니 k리그가 발전이 없지
댓글
성남잠만보 2020.11.06. 00:01
미치셨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사진/움짤/영상 [서빛밤] 서울 이랜드, FC 서울 팬뿐만 아니라 K리그 팬 모두가 기다려온 매치, FA컵 서울더비 프리뷰! (VS FC 서울) 7 주시은 37 7
홍보 [지기원정대] 극장골 맛집 '시우타임' 의 유래 & 시우타임 총모음! 키득키득 185 12
자유 ❗이것만 있으면 당신도 프로 펨네인! 개축갤 뉴비들을 위한 필독서 모음❗ 13 주시은 737 43
대문 신청 대문 신청 전에 꼭 읽어주세요) 국축갤 대문듀스 101 공지이자 당부사항 2 주시은 1641 10
자유 국내축구갤러리 2021 가이드 4 권창훈 1702 27
에펨/로스터 국내축구갤러리 2021년 로스터 통합 공지 권창훈 4994 22
인기 女축구 벨 감독 "아프지만 넘어서야…우리 선수들 훌륭" 4 [도르~] 권나연 184 25
인기 포토샵 1개월차, 실력 좀 늘었다 21 준아맘 192 24
인기 요즘 어디서든 싸우고 까고 그런거 보는 것만으로도 지친다 8 [도르~] 킹종부 127 20
자유
기본
씹울좆랜드 0 0
자유
기본
스위스위스 4 0
정신병자
기본
inza9hi 6 0
자유
기본
용수조예스종신 8 3
자유
이미지
광양의전사 12 1
자유
기본
괄약근조이기 16 1
자유
기본
나하나쯤이야 14 0
자유
기본
안알랴줌 9 0
자유
기본
Kaka 10 2
자유
기본
백승호 13 1
자유
기본
스위스위스 7 0
자유
기본
천사시체 21 2
자유
기본
inza9hi 12 0
자유
기본
씹울좆랜드 12 2
자유
기본
김풋볼 15 4
자유
기본
괄약근조이기 11 3
자유
기본
천사시체 20 4
자유
기본
Kaka 16 0
자유
기본
괄약근조이기 14 1
자유
기본
스위스위스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