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기사 울산 ACL 우승 상금 활용 계획

우승상금 400만 달러+수당 등 91만 달러=총50억원의 수입

 

25억(15억+승리수당 10억)은 선수단에 분할 지급. 기여도에 따라 등급 나눔.

 

사무국 직원, 유소년 지도자, 미화원, 조리원 등 보이지 않는 곳에서 꾸준히 선수들을 지원 한 100여명의 구성원들에게도 우승축하금 지급.

 

각종 우승 기념품 제작에 일부 금액 사용. 

 

20억원은 구단 유소년 육성지원금으로 투자.

 

예상대로 우승 상금과 스쿼드 구축 비용은 별개

댓글 20

best 준아맘 2020.12.23. 14:05
유소년 육성에 투자하는거 ㄹㅇ 현명하네
best 모라이스민두샛기 2020.12.23. 15:24
보이지 않는 곳에서 근무하고 계신분들 챙기는거 리스펙
best Kaka 2020.12.23. 14:31
육성 지원금을 저렇게 쏟으니 영건들이 쏟아지는구나
수석코치 2020.12.23. 14:02
이런 시기에 저런 포상금도 받음, 더 열심히 일들 하시지..
댓글
킹종부 2020.12.23. 14:04
수당이 25억이라니
클라스다 다르구만
댓글
best 준아맘 2020.12.23. 14:05
유소년 육성에 투자하는거 ㄹㅇ 현명하네
댓글
백지헌 2020.12.23. 14:06
유소년 육성에 20억에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댓글
챔경남 2020.12.23. 14:06
유소년에 20억 ㄷㄷ... 5252 울산 네놈들 무슨 괴물들을 만들어 내는것이냐
댓글
D벡스 2020.12.23. 14:15
클월 상금까지 하면 완전 ㄷㄷ하네
댓글
best Kaka 2020.12.23. 14:31
육성 지원금을 저렇게 쏟으니 영건들이 쏟아지는구나
댓글
껑뚜왕 2020.12.23. 15:44
존나 멋지게 돈잘썼네이건 ㅋㅋㅋ
일하시는분들 보너스드리는것도 존경할만하고
제발 일류첸코 사가지만 마....제발.....
댓글
한찬희 2020.12.23. 17:31
선수말고 조리원 같은 분들께도 돈 쓰는게 ㄹㅇ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사진/움짤/영상 [서빛밤] 서울 이랜드, FC 서울 팬뿐만 아니라 K리그 팬 모두가 기다려온 매치, FA컵 서울더비 프리뷰! (VS FC 서울) 7 주시은 37 7
홍보 [지기원정대] 극장골 맛집 '시우타임' 의 유래 & 시우타임 총모음! 키득키득 185 12
자유 ❗이것만 있으면 당신도 프로 펨네인! 개축갤 뉴비들을 위한 필독서 모음❗ 13 주시은 737 43
대문 신청 대문 신청 전에 꼭 읽어주세요) 국축갤 대문듀스 101 공지이자 당부사항 2 주시은 1641 10
자유 국내축구갤러리 2021 가이드 4 권창훈 1702 27
에펨/로스터 국내축구갤러리 2021년 로스터 통합 공지 권창훈 4994 22
인기 서울더비 D-1, 왜 FC서울은 '서울'이고 서울이랜드는 '서울E'인가. 19 [도르~] 김풋볼 325 47
인기 女축구 벨 감독 "아프지만 넘어서야…우리 선수들 훌륭" 4 [도르~] 권나연 156 21
인기 포토샵 1개월차, 실력 좀 늘었다 18 준아맘 138 18
자유
기본
진쟈에일 8 0
자유
기본
Kaka 31 3
자유
기본
르고 16 2
자유
기본
박건하 17 1
자유
기본
더플레인 24 2
자유
기본
더플레인 19 1
정신병자
기본
삼단봉 34 3
자유
기본
나하나쯤이야 25 2
자유
이미지
Protestant 86 13
자유
이미지
삼단봉 14 2
자유
이미지
영종도 33 11
자유
기본
모라이스 53 4
자유
기본
르고 47 11
자유
기본
DrCrazy 26 3
자유
기본
모라이스 54 2
자유
기본
베트남 15 1
자유
이미지
욕구불만 104 19
자유
기본
깐풍기 20 1
자유
이미지
리그의해적들 14 0
자유
기본
팔라시멘트 3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