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농담 아니라 축협 대국민 사과문 발표 준비해야지[발롱도르~]

저거는 리얼 벤투호 존폐 위기임

댓글 13

best 리옹맨 2021.03.25. 21:38
선수가 기존에 해보지도 못한 포지션에 집어넣으면 빼박 감독탓이지
저 선수들 원래 보던 사람들은 왜 저 위치에 쟤가 들어갔는지 하나도 이해를 못했음
best 집에가고싶어 2021.03.25. 21:37
아니 정말 지면 이런 분위기가 될거란걸 전혀 예상하지 못했나? 그게 제일 궁금함 ㅋㅋ 설마 이렇게 안질거라고 안일하게 생각한건가 ㅋㅋㅋ
best karajan 2021.03.25. 21:35
1. 선수 차출에 있어서 왜 k리그 구단에 대해 충분한 설명이나 양해를 구하는 말이 없었는지
2. a매치가 필요하면 할 수 있는 것인데 왜 일본하고 잡았는지, 그것도 왜 일본 현지에 가서 할 생각을 했는지
이건 꼭 들어가야 할 것 같음
DameTime 2021.03.25. 21:09
진짜 댓글 잇었으면 욕 얼마나 먹었을지.감이 안잡히네
댓글
PD세건 2021.03.25. 21:14
이게 왜 감독잘못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수가 ㅈㄴ 못하는구만.
댓글
best 리옹맨 2021.03.25. 21:38
 PD세건
선수가 기존에 해보지도 못한 포지션에 집어넣으면 빼박 감독탓이지
저 선수들 원래 보던 사람들은 왜 저 위치에 쟤가 들어갔는지 하나도 이해를 못했음
댓글
깐풍기 2021.03.25. 21:40
 PD세건
그럴꺼면 나 감독 시켜주라
댓글
best karajan 2021.03.25. 21:35
1. 선수 차출에 있어서 왜 k리그 구단에 대해 충분한 설명이나 양해를 구하는 말이 없었는지
2. a매치가 필요하면 할 수 있는 것인데 왜 일본하고 잡았는지, 그것도 왜 일본 현지에 가서 할 생각을 했는지
이건 꼭 들어가야 할 것 같음
댓글
best 집에가고싶어 2021.03.25. 21:37
아니 정말 지면 이런 분위기가 될거란걸 전혀 예상하지 못했나? 그게 제일 궁금함 ㅋㅋ 설마 이렇게 안질거라고 안일하게 생각한건가 ㅋㅋㅋ
댓글
karajan 2021.03.25. 21:42
 집에가고싶어
이거 오늘 번개맨이 말한거 그대로네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에펨/로스터 FM2021 국축갤 로스터 페이스팩 완성본 배포 8 권창훈 300 11
자유 K리그1·2 이적시장 정리(실시간 업데이트) 12 [도르~] 킹울갓랜 1206 36
에펨/로스터 FM21 국내축구 갤러리 로스터(6월 8일 업데이트) + J리그, 각종 아시아리그 활성화 파일 업데이트 123 권창훈 3380 70
자유 ❗이것만 있으면 당신도 프로 펨네인! 개축갤 뉴비들을 위한 필독서 모음❗ 14 주시은 1827 45
대문 신청 대문 신청 전에 꼭 읽어주세요) 국축갤 대문듀스 101 공지이자 당부사항 2 주시은 2356 10
자유 국내축구갤러리 2021 가이드 4 권창훈 2230 27
에펨/로스터 국내축구갤러리 2021년 로스터 통합 공지 1 권창훈 6574 22
인기 [전훈인터뷰] 이청용, “월드컵 앞두고 감독 교체 안 돼, 믿음 필요” 3 [도르~] 오리지널스 264 43
인기 ACL 대신 김학범호로…K리그 구단 통 큰 양보, 학범슨 조기 완전체 그린다 26 [도르~] 오리지널스 413 37
인기 권경원 21 [도르~] 킹종부 131 24
자유
이미지
피케이에스 13 0
자유
기본
Kaka 32 2
자유
기본
뱅수볼 9 0
자유
이미지
국수영탐 32 2
자유
기본
삼성효 19 3
자유
기본
Kaka 43 3
자유
기본
대샬 32 1
자유
기본
postk 43 3
자유
기본
고무열동력기 54 1
자유
기본
권지용 75 2
정보/기사
기본
슈화 28 2
자유
기본
괄약근조이기 8 0
자유
기본
대샬 46 0
자유
기본
punk73 20 0
자유
기본
권지용 54 3
자유
기본
Stefan_Kutschke 44 0
자유
기본
포항의타쉬 34 1
자유
기본
FC포항스텐레스강 29 0
자유
기본
stupidmc 5 0
자유
기본
아싼테싸나 45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