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title: 명예토사장 귤미나
17.01.11
조회 수 667
추천 수 164
댓글 46 https://www.fmnation.net/2006747

일단관리자가 어그로,일베 개극혐으로 생각해서 보이자마자 칼밴 시키는게 좋음 ..

 

그리고 추천문화가 완전다름 .. 

 

나조차도 옆동네에선 추천에 인색했는데 여기선 일부러라도 노력해서 추천눌러줌 ..

 

근데 아직은 추천은 누르는사람만 누른다는게 함정이긴함 ..

 

그리고 뭔가 사이트가 귀여워서 좋음 

 


164 0

추천인 : 황족마드리드 에비츄4 착한생각 반커브 이동국 jovovich 페르난다 Ideology 물음표둘 LukaModric 삼백마 고드리치 지오 콩테의축구 Rain 향기애기 블루윙즈 introvert_S 판타지스타 동전 Comet CANTOROGBA 우섹하우행하 올해는다르다 멍뭉이 바르고고운닉네임 우드키퍼 케이는꽃케이 vangogh antiair1 해밀 던져쪄 포르자맑쇼 치코리타 천사시체 겉은.베로나. yskdf 소이드링크 하트 팟녀 꾸엔뜨라웅 지민 사회책 fqweazxcs 수호사이드스쿼드 헤르미온느 브라보해군 Kodiak 걸스데이유라 모범시민 곤로토 윌러비 Milan 펭귄 마성 에아 투탑 품바바 킹앙리 GodTaeyeoN 환레스 gluttony 볼빨간지영이 아스날레전드월콧 똥숰칸 아울시티 야후후후 스티브잡스 초보코치 펨신 쟈스민 페리시치 건조매니아 타마더 나다정 Hallelujah veriats 히소류 쿠쿠마스 a91030 맥시칸 나는kop이다 치차로 복숭아 아마빛 김스카너 호우십개 zoonuk4 그리스로마신화 ELVISUWON 앙헬코레아 데자와 Kisah 새하 즈랑 띵호v 펨국열차 흥할녀석 아무거나 유지애 맨유10년차팬 시에스타 Ellord Hkel 우리흥미쳤다 쿠지쿠 herbq lafite 스탈린 Aud No.22Kaka 무자킹 베니 Eclair 피노다인 레드벨벳 No.26염기훈 버터꼬양 프룰루루 리삭 귀데티 친구아빠 펨코망했다 샤키리 JinK 알파카 Venled 파도찌 강미나 bizz KIMRED 용갓 미사흔 모구리 권크리 뎀바바의개 big1104 roland 안산그리너스 Soribit Rollcake 황버풀흥해 MJayP AGGER5 라잎칫 표예진 Mr.Blank viehhh 팀버잭 한국인의어깨빵 폴랑폴랑 아론램지 CTID 강의 고윤하 렉섬 Panda_Eunji 전체이용가 가나다라 rnfkzkq 데서스 카라스코 FMXJupiter

귤미나 님의 SIGNATURE

profile

댓글 46

profile
존스
profile
이브
profile
드록바
profile
드록바도 엄연히 몸속에 붉은피가 흐른다!!
profil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습죠
profile
음 난 미나가 귀여워~
profile
뭐야뭐야 고백하는거야? ㅋ.ㅋ
profile
추천은 오히려 옆동네가 많던데
뻘글말고 자료에 대한 추천
뭐 사람이많으니 그럴수도
profile
그걸 말이라고...
profile
방군데요
profile
어후 스톤즈
profile
사이트가 뭔가 아기자기한거 공감요 ㅋ
profile
관리자 철권통치오짐 관리자 밴해야
profil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마따 사실이다. 크리스마스 아이콘 계속 사용가능하다고해서 사더니, 응? 기간제인데? 하면서 회수해감 통수갑
profile
아이콘부터가 귀욤귀욤한듯ㅋㅋ
그리고 추천하면 추천자 명단뜨는 사이트는 갠적으로 처음봐서 조금 신기하기도하네요
profile
단점 로또에 포인트를 바치게된다
profile
나도 로또하고싶다
profile
로또가 함정
profile
로또?!
profile
사이트가 좀 느려진거같은데 느낌인가?
profile
현실입니다
profile
ㅊㅊ
profile
ㅊㅊ
profile
ㅊㅊㅊㅊㅊㅊㅊㅊㅊ
profile
다들 400포를 모읍시다
profile
ㅊㅊ
profile
ㅊㅊ
profile

ㅊㅊ


profile
사이트가 심플하면서도 알차서 좋음 ㅊㅊ
profile
ㅊㅊ
profile
사이트가 심플해서 좋아요 ㅎㅎ
profile
안좋은점은 자료실이용을 위해서 다시 몸값을 모아야한다는거 겠네요 ㅜㅜ 언제 400포 모으지
profile

ㅊㅊ

profile
닥추
profile
ㅊㅊㅊ
profile
토사장 포벌이하네!
profile
ㅊㅊ 부터 해야하는게 400모아야해요ㅠㅠ
profile
ㅊㅊ
profile
400언제모으지
profile
하앍 어그로 일베 이런애들 없어서 좋아요 펨네
profile
ㅊㅊ
profile
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
profile
ㅊㅊ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이벤트♡ 결혼 11주년 기념 이벤트 한번 해봄 37 new 우루사 12:34 92 40
공지 FM자유 선수/스탭 게시판 관리자 투표 부탁합니다 29 update title: 전체관리자소이드링크 2017-01-23 152 26
공지 FM자유 [FM가이드번역] FM 가이드 번역 팀원 모집 & 작업 상황 공유 68 title: FM펨스 2017-01-19 308 26
공지 ♡이벤트♡ [이벤트]새로 펨네를 가입하신 분들을 위한 포인트보급 207 updatefile title: 명예토사장귤미나 2017-01-13 1870 141
공지 공지&팁 신규 가입회원 및 FM 초보자를 위한 공지[필독] 53 update title: 애플반커브 2017-01-08 1455 84
공지 공지&팁 2017년 1월 17일자 FM전체게시판 관련 공지사항 [필독] 109 update title: 애플반커브 2016-12-18 1091 102
FM자유 펨국 조심안하면 더이상의 번창은 없을겁니다 25 new 디샤넬 01:05 298 45
FM자유 응 시발 오졌고 미친새끼들 56 newfile title: 첼시페르난다 01:47 221 27
FM자유 포케몬고 오픈했네ㅋㅋㅋㅋ 28 newfile title: 슈퍼맨슈퍼마노 10:06 128 14
11030 FM자유 팀이 쌔지니까 제일 좋은 점 new title: 울산현대밍기뉴와제제 17:57 14 4
11029 FM자유 날도 추운데 왜 난방이 안될까 4 new 뮤즈epl 17:53 7 4
11028 FM자유 ㅜㅠ 포토토한번딱 했는뎅 3 new 민효린 17:53 10 7
11027 FM자유 ㅋㅋㅋ생성 몸무게ㅋㅋㅋㅋㅋㅋㅋ 4 newfile 블루윙즈 17:52 22 9
11026 FM자유 엌.. 포인트 이벤트 가입인사 글은 이쪽 게시판이군여.. 2 new 뮤즈epl 17:50 12 9
11025 FM자유 레알마드리드 상대로 mvp 먹은 손흥민.jpg 4 newfile 창칸 17:46 20 7
11024 FM자유 안녕하세요 행님덜 에펨 뉴비입니다 ㅠ 갓건조 스킨이 너무 쓰고싶어요!!!! 8 new hksolflo 17:46 17 7
11023 FM자유 사양질문!! 3 new 에펨잘하고싶다 17:45 8 4
11022 FM자유 구단주 사진 바꾸고 싶은데 르테가 없어서 3 new 흥난사 17:45 14 5
11021 FM자유 포지션별 역할 관련해서 궁금해,, 2 new 코이츠와혼모노다 17:41 11 7
11020 FM자유 추천좀해줘 애들아 나너무 힘들어 5 new 오딘 17:39 19 8
11019 FM자유 브렉시트 심함? 아직안사봐서 모르는데 그게 적용된거 확실함?/ 1 new 오딘 17:38 18 7
11018 FM자유 혼란을 틈타 1 new 비엘사 17:37 18 8
11017 FM자유 fm2017 2월달에 사야지 400포 모으고나서 일단ㅋㅋ 8 new 오딘 17:34 19 8
11016 FM자유 Fm2017심각한오류? 2 new 화이팅야 17:33 16 4
11015 FM자유 화가난다 6 newfile 혁이 17:30 16 8
11014 FM자유 우리 선수단에 독일인 다음으로 한국인이 제일 많다 ㅋㅋㅋ 1 new title: 울산현대밍기뉴와제제 17:29 22 10
11013 FM자유 스킨 인트로화면에 펨네 링크 넣을 수 있음 ㅋㅋ 4 newfile jovovich 17:28 20 9
11012 FM자유 어제 1차전 챔스 8강 홈에서 레알이랑 6-6된거 결국 짐 ㅅㅂ ㅠㅠ new 여전히펨창 17:25 10 5
11011 FM자유 이번작은 전술로 선수 ㅋㅓ버가능? 6 new 문디자슥 17:23 22 8
1 - 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