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In Match
Magazine
첫번째 그림판으로 선수그리기 7 ♥10
볼리비아전 직관 후기 9 ♥10
2010년 오늘 풀럼은... 1 ♥4
첼크러이의 좌충우돌 유럽직관기 2편 - 바르셀로나 13 ♥13
[풋.고.축] 쉬어가는 타임 - 간단한 해외축구&국내축구 ... 12 ♥10
[에비야의 더 레전드] 로이 맥펄랜드 1 ♥3
[논리그 U-23 유망주] 1. 마빈 엑피테이타 ♥5
첼크러이의 좌충우돌 유럽직관기 1편 번외 - 메스타야 투어 9 ♥8
오늘은 AS 로마 선수였던 지울리아노 타콜라가 안타깝게 사... 2 ♥5
첼크러이의 좌충우돌 유럽직관기 1편 - 발렌시아편 22 ♥23
[에비야의 더 레전드] 이고르 슈티마츠 2 ♥5
[데이터 주의] 국제 여성의 날 기념으로 알아보는 더비 카운... 6 ♥6
데 용과 데 리흐트의 토탈풋볼 레알 마드리드의 오만함 3 ♥7
[에비야의 더 레전드] 론 웹스터 1 ♥8
[쟐로로씨의 TMI 리스트] 저 클럽역사/정보로 올라온 노팅엄... ♥8
[역사] 노팅엄 포레스트의 챔스 우승이 위대한 이유 7 ♥5
[쟐로로씨의 TMI 리스트] 유럽대항전 대역전극의 역사 17 ♥9
[에비야의 더 레전드] LB 데이비드 니쉬 ♥2
[아방뜨의 알쓸신잡] The Other Final 1 ♥4
필리핀 프리미어리그 7개 참가팀 간단한 코멘트 3 ♥6
북런던더비 리뷰 4 ♥5
[에비야의 더 레전드] : Der Legend 11] ♥4
THE BIG INTERVIEW: AS ROMA X JIM PALLOTTA ♥2
[쟐로로씨의 TMI 리스트] 선수들의 이름에 얽힌 이야기 9 ♥7
프리미어리그 리뷰 번리 vs 토트넘 ♥3
[아방뜨의 알쓸신잡] 북마리아나 대표팀이 지니고 있는 흥미... 2 ♥6
유벤투스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1 ♥9
[쟐로로씨의 TMI 리스트] 여러분들이 잘 모를수 있는 세리에... 3 ♥9
[쟐로로씨의 TMI 리스트] 여러분들이 궁금할만한 자니올로의... 7 ♥8
[아방뜨의 알쓸신잡] 필리핀과 일본 5 ♥16
title: 서울E징징 Giallorossi
19.01.06
조회 수 1201
추천 수 27
댓글 39 https://www.fmnation.net/34778986

라리가

FC Barcelona

Atlético de Madrid

Levante UD

갤러가 뽑은 전반기 라리가 Best 11

 

PL

Liverpool FC

Arsenal FC

Chelsea FC

Manchester United

Everton FC

Southampton FC

Derby County

 

 

세리에 A

 

Juventus

Inter Milan

AMilan

AS Roma

 

 

 

분데스리가

Bayern München

 

리그앙

AS Monaco

갤러가 뽑은 리그앙 전반기 Best 11

리그앙 팬들이 뽑은 전반기 Best 11

 

 

기타리그

İstanbul Başakşehir FK

스코틀랜드 2, 3, 4부 리그 상황

 

지금 막 다 찾아보는데 전반기 결산이 이렇게나 없어...?

쓰세요 빨리 얼른 네?

그리고 제가 못찾은거 있으면 저한테 쪽지로 리뷰 링크 보내주세요

댓글 39

profile
펨네 대빵이 더비팬입니다... 승격할 팀이라고 해주지 않는다면.... 제 모가지가 위험할 수도...
profile
title: 아리나르샤Best
2019-01-06
승격 못해요 (단-호)
profile
title: 수프징징아방뜨Best
2019-01-06
뒤들랑주 헤이번트 각?
profile
title: 매징징Crud
2019-01-06
아니 이렇게 대충 쓴 리뷰가 올라가다니 부끄럽구만유
profile
바르셀로나 리뷰 하나 더 있었던거같은데 그걸 못찾겠어가지고....
profile
그거 제가 모르고 삭제함ㅋㅋㅋㅋㅋㅋ
profile
아아아아아앙아아아아아ㅏㅇ앙 그게 정성글이라 그것도 링크 걸어두려고 찾는데... 없어가지고.. ㅠㅜ
profile
에버튼 리뷰 작성할테니 ㄱㄷ랴주세요
profile
쓰는김에 라리가 베스트일레븐도 정리해서 올릴게용
profile
하으으으응 좋앙 하으으으응
profile
뒤들랑주 헤이번트 각?
profile
환영하죠... 저도 지금 이스탄불 바샥세히르 쓰려고... ㅋㅋㅋㅋ
profile
아마 제가 리그앙 베스트 나오면 정리헐수도?
profile
기다리고 있겠읍니다.....
profile
지금 투표하던데 확실한건 네이마르 있음
profile
ㄷㄷㄷㄷㄷ
ㄷㄷㄷㄷ
profile
누가 황스날 리뷰도 써라
profile
Nugga means....
profile
title: 식목일 기념 - 아기그루트KLEH
2019-01-06
귀-찮
profile
갸아아아악
profile
더비카운티가 pl에 있는게 불-편 하네요
profile
펨네 대빵이 더비팬입니다... 승격할 팀이라고 해주지 않는다면.... 제 모가지가 위험할 수도...
profile
승격 못해요 (단-호)
profil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profile
전반기 결산 같은거 쓰는 양식이라던가 쓸 수 있는 조건 같은 거 있나요?
profile
아뇨 그런거 없어요 그냥 자신의 주관 듬뿍 넣어서 마음껏 자유롭게 작성하시면 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profile
그럼 아스날 작성하러 갑니당~~
profile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profile
https://www.fmnation.net/34790707 

윗분 작성완려하셨습니다
profile
확인 완료!
profile
https://www.fmnation.net/34791885
profile
못 본 팀들의 리뷰가 많았네요
profile
점점 추가될 예정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보누치 욕하는 리뷰만 쓰고싶습니다
profil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더비 카운티는 PL이 아니라 기타리그 아닙니까...?
profile
곧 승격할 팀이라 해둡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맹구없네 쓰러갑니다
profile
어우... 써주신다니 감사합니다...
profile
https://www.fmnation.net/34869528 작성했어요!
profile
빠르게 옮겨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해외축구

In Match
Magazine
첫번째 그림판으로 선수그리기 7 ♥10
볼리비아전 직관 후기 9 ♥10
2010년 오늘 풀럼은... 1 ♥4
첼크러이의 좌충우돌 유럽직관기 2편 - 바르셀로나 13 ♥13
[풋.고.축] 쉬어가는 타임 - 간단한 해외축구&국내축구 ... 12 ♥10
[에비야의 더 레전드] 로이 맥펄랜드 1 ♥3
[논리그 U-23 유망주] 1. 마빈 엑피테이타 ♥5
첼크러이의 좌충우돌 유럽직관기 1편 번외 - 메스타야 투어 9 ♥8
오늘은 AS 로마 선수였던 지울리아노 타콜라가 안타깝게 사... 2 ♥5
첼크러이의 좌충우돌 유럽직관기 1편 - 발렌시아편 22 ♥23
[에비야의 더 레전드] 이고르 슈티마츠 2 ♥5
[데이터 주의] 국제 여성의 날 기념으로 알아보는 더비 카운... 6 ♥6
데 용과 데 리흐트의 토탈풋볼 레알 마드리드의 오만함 3 ♥7
[에비야의 더 레전드] 론 웹스터 1 ♥8
[쟐로로씨의 TMI 리스트] 저 클럽역사/정보로 올라온 노팅엄... ♥8
[역사] 노팅엄 포레스트의 챔스 우승이 위대한 이유 7 ♥5
[쟐로로씨의 TMI 리스트] 유럽대항전 대역전극의 역사 17 ♥9
[에비야의 더 레전드] LB 데이비드 니쉬 ♥2
[아방뜨의 알쓸신잡] The Other Final 1 ♥4
필리핀 프리미어리그 7개 참가팀 간단한 코멘트 3 ♥6
북런던더비 리뷰 4 ♥5
[에비야의 더 레전드] : Der Legend 11] ♥4
THE BIG INTERVIEW: AS ROMA X JIM PALLOTTA ♥2
[쟐로로씨의 TMI 리스트] 선수들의 이름에 얽힌 이야기 9 ♥7
프리미어리그 리뷰 번리 vs 토트넘 ♥3
[아방뜨의 알쓸신잡] 북마리아나 대표팀이 지니고 있는 흥미... 2 ♥6
유벤투스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1 ♥9
[쟐로로씨의 TMI 리스트] 여러분들이 잘 모를수 있는 세리에... 3 ♥9
[쟐로로씨의 TMI 리스트] 여러분들이 궁금할만한 자니올로의... 7 ♥8
[아방뜨의 알쓸신잡] 필리핀과 일본 5 ♥16

노예들 : 리옹맨 강미나 Giallorossi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이벤트 3월 3주차 해외축구갤러리 Under & Over 집계결과 및 3월 5주차 안내 (3/30 00:00까지) 15 updatefile title: 서울E징징Giallorossi 2019-03-19 49 11
공지 연재 [풋.고.축] 쉬어가는 타임 - 간단한 해외축구&국내축구 리뷰 12 file title: 프로미스 나인이채령 2019-03-17 61 10
공지 사진/움짤/영상 해외축구 갤러리 Under & Over 2월 한달간의 통계 12 file title: 서울E징징Giallorossi 2019-02-27 129 13
Magazine 18-19시즌 전반기 팀별 리뷰 39 title: 서울E징징Giallorossi 2019-01-06 1201 27
공지 공지 FMNATION 해외축구갤러리 공지사항 20190120 26 title: 북징징강미나 2018-01-03 1295 36
공지 공지 해외축구를 즐길 때 도움이 되는 글 목록 56 title: 아스날문채원 2017-11-09 3358 80
연재 첫번째 그림판으로 선수그리기 7 newfile 첼시꽃길만걷자 09:40 42 10
정보/기사 BBC) 가쉽 3 new title: 리버풀헨더슨 09:55 39 8
황피엘 킷백이 아니고 레알이 정신줄 놓은거같음 6 new title: 개패콘천사시체 13:58 46 7
138454 황피엘 내 이럴줄 알았으면 5 new title: 서울리옹맨 21:32 5 3
138453 황피엘 축구없는 주말 이상하다 new title: 도르트문트BorussiaDortmund 21:22 9 5
138452 황피엘 뭐야 이사람들 무서워 3 new title: 프로미스 나인이채영 21:05 15 4
138451 황피엘 아니.의학계종사자가 왜나옵니까 ㄷㄷㄷㄷ 1 new title: 대전징징칸나바로 20:57 19 3
138450 황피엘 마이너 of 마이너 보고가세요 2 new title: 개패콘천사시체 20:54 15 4
138449 황피엘 ㅌㅅ 하세요 new title: 흰둥이김유정 20:32 11 5
138448 황피엘 전 굉장히 메이저합니다. new title: 샌안토니오 스퍼스하와이피스톨 20:31 7 3
138447 분데스리가 산체스 "행복하지 않아, 뛰고 싶어" 1 newfile title: 바이에른뮌헨Noel갤러거 20:28 14 4
138446 황피엘 어린놈이로구나 new title: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결경 20:27 9 4
138445 황피엘 아무도 없잖아 ㅠㅠ 2 new title: 샌안토니오 스퍼스하와이피스톨 19:57 8 3
138444 황피엘 경기없으니까 3 new title: 샌안토니오 스퍼스하와이피스톨 19:44 9 4
138443 황피엘 오늘 아르헨 베네수엘라 보신분 후기좀 3 new title: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결경 19:21 12 3
138442 황피엘 쿠좆들 1 new title: 아스날에스날오픈 19:13 11 5
138441 황피엘 아자르 오지누 6 new title: 북징징강미나 19:08 19 3
138440 황피엘 아직 주문은 살아있는데 확인해보니 new title: 레알마드리드갓센시오 18:34 21 5
138439 황피엘 킷백 취소된대여? new title: 레알마드리드갓센시오 18:30 15 4
138438 황피엘 사실 로마 굿즈중에 이게 나왔으면 좋겠는데 3 newfile title: 서울E징징Giallorossi 18:09 31 6
138437 황피엘 쉽뜨면 할라마드리드고 아니라면... 2 new title: 대전징징칸나바로 17:50 26 6
138436 황피엘 쉽뜨면 아스날에서 레알로 팬고이전한다 2 new title: 개패콘천사시체 17:31 31 7
138435 황피엘 아니 슈발 1 newfile title: 북징징강미나 17:23 21 3
1 - 692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