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In Match
마요르카 승격의 현장 6 ♥15
브라질 피르미누 노룩골.gif 3 ♥10
오랜만에 보는 비아비아니 레전드 ♥2
개인적으로 '토레스'하면 떠오르는 골 5 ♥7
와 롭 홀딩 여친 허벅지 오지네 7 ♥11
아닠ㅋㅋㅋㅋㅋㅋ 이번 이탈리아 U21에서 6 ♥8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열린 유니세프 자선 경기 1 ♥4
마라도나가 말했습니다. 4 ♥6
메시, 호날두, 다른 레전드들의 동 나이대 골기록 1 ♥11
큰 정우영 인스타 상황 6 ♥14
When will you manage chelsea? 1 ♥6
[오피셜] 첼시 새 감독 4 ♥20
캉진리 일본전 짤 하나 4 ♥8
MLS에서 나온 농락 끝판왕 6 ♥5
18/19 스코티시 프리미어십 베스트 골 44선 ♥3
보질 빤 다이크, 불륜 포착? 3 ♥10
키프로스전에서 나온 로보 레이저 중거리슛 ♥5
젠기즈 윈데르의 2번째골 1 ♥4
도르트문트vs리버풀 레전드매치 사진.jpg ♥4
반다이크 골.gif 1 ♥7
저새끼랑 어색하긴하지만 단체사진은 찍음.jpg 5 ♥8
바르샤 유니폼 실제로 보니깐 진짜 별로다 11 ♥16
다음 시즌 첼시 구단 프린팅 괜찮은듯 6 ♥4
22년전 오늘 나온 환상적인 프리킥 골 3 ♥7
전세계 검색량많은 축구클럽 지도 11 ♥13
La notte dei re(왕들의 밤) 행사 토티 활약상 3 ♥8
Team Totti vs Team Figo 2 ♥5
오늘자 37살 노친내.gif 3 ♥6
[GIF] 르 망을 리그두로 이끈 소호의 환상적인 바이시클킥 ♥4
sex 3 ♥7
Magazine
모두가 알면 좋지만 나만 알게 뻔한 아이슬란드 축구 -1- 25 ♥18
[연재] 리카르도 사모라 : 축구 역사상 최고의 골키퍼들 11 1 ♥6
이스탄불 3강의 자리를 위협한 또다른 이스탄불의 클럽, 이...
CONIFA EURO 2019 - 녹아웃 스테이지와 5~8위전, 결승전 11 ♥14
[Giallorossi의 TMI 리스트] 심심해서 써보는 남미 클럽대항... 1 ♥10
CONIFA EURO 2019 - 각 조별 전력과 각 팀별 소개 및 조별리... 11 ♥17
[풋.고.축] 번외 - 오랜만에 돌아온 풋고축! 셋이서 떠드는 ... 5 ♥7
첼크러이의 좌충우돌 유럽직관기 4편 - 도르트문트 7 ♥12
(오늘 경기대문 요청) 챔스 홍보 그림 (리버풀.토트... 8 ♥6
챔스홍보 그림 (리버풀버전 1 ♥6
야마구치 마미 선수 나왓읍니다. 2 ♥7
이번주 선수맞추기는 요걸루 대체하겟읍니다. (챔스결승 홍보짤 4 ♥7
[Giallorossi의 TMI 리스트] 91년 5월 29일에 있었던 일 4 ♥7
달도 차면 기운다. 기우는 달 유벤투스 18/19시즌 선수 결산 24 ♥20
[EPL 승격 플레이오프 결승] 아스톤빌라 vs 더비카운티 프리뷰 2 ♥4
불안한 입지, 남부 이탈리아의 대장, AS 로마 18-19시즌 총 ... 8 ♥16
U-20 월드컵 포르투갈 vs 대한민국 - 상대는 우승후보, 당연... 4 ♥8
웨인루니 나왓읍니다. 8 ♥12
오랜만에 그림판 선수맞추기 6 ♥8
THE BIG INTERVIEW: AS ROMA X CLAUDIO RANIERI 3 ♥5
UEFA 선정 10대 감독 - 토탈 사커의 건축자, 리누스 미헬스 6 ♥5
UEFA 선정 10대 감독 - 축구화를 신은 피타고라스, 요한 크... 4 ♥7
[Giallorossi의 전술 노트] 3백 덕후 마르셀로 비엘사 11 ♥11
시대별 전술에 대해 알아보자!(1950~60년대) - 2. 브라질의 ... 37 ♥20
한눈에 보는 2018-2019 EPL! 19 ♥17
18/19시즌 첼시 리뷰 14 ♥18
개처럼 벌어서 정승처럼 쓰자(지난 리뷰 후속편입니다.) 16 ♥7
(스압, 주관적 주의) 2018-19 시즌 리그앙 베스트 XI 4 ♥10
[시즌결산] 18-19 레알 마드리드 C.F. 결산 리뷰 (스압주의) 13 ♥13
다시 수리된 아에기스의 방패, 18-19시즌 번리 FC 리뷰 18 ♥13
title: 바르셀로나 Crud
19.01.12
조회 수 172
추천 수 13
댓글 42 https://www.fmnation.net/35030934

금존지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ㅅ합니다 늙었나봐요 이런게 재밌네요

댓글 42

profile
title: FC서울2임멍청Best
2019-01-12
개축갤에서 이거했으면 5분만에 비추 열개 십가능인데 ㄲㅂ ㅋㅋ
profile
산신령이 물었다.

이 금존지가 네 것이더냐
아니옵니다.. 제 것은 은존지옵니다...
어허 착한 자로다... 선물로 금존지와 은존지, 동존지를 모두 주겠노라...

그렇게 후방에서만 안정적으로 공 돌리다 로마팬들 멘탈이 전부 털렸다고 한다....
profile
title: 서울리옹맨Best
2019-01-12
밤에 성시경이 두명있으면?

야간투시경~
profile
많은 사람들이 보라고 공지 해드렸습니다
profile
title: 바르셀로나Crud
2019-01-12
감사합니다 제 개그 센스를 선보일 기회를 주시다니
profile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title: 바르셀로나Crud
2019-01-12
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ㅌㅌㅌ
profile
포탈 열어줄까 고민중
profile
title: 바르셀로나Crud
2019-01-12
포탈이 뭡니까
profile
열었어 느껴봐
profile
title: 바르셀로나Crud
2019-01-12
??
profile
개축 포털이 짱이구먼
profile
title: 바르셀로나Crud
2019-01-12
이게 포탈이구만요 신문물 신기방기
profile
부장님...?
profile
title: 바르셀로나Crud
2019-01-12
진지하게 웃기지 않습니까? 꿀잼인뎅
profile
산신령이 물었다.

이 금존지가 네 것이더냐
아니옵니다.. 제 것은 은존지옵니다...
어허 착한 자로다... 선물로 금존지와 은존지, 동존지를 모두 주겠노라...

그렇게 후방에서만 안정적으로 공 돌리다 로마팬들 멘탈이 전부 털렸다고 한다....
profile
title: 바르셀로나Crud
2019-01-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참 머장
profile
정신차립시다 각박한 세상인데...
profile
title: 바르셀로나Crud
2019-01-12
각박한 세상에 이런 유우모가 웃음으로 마음의 평안을 주지 않을까요
profile
?
profile
title: 바르셀로나Crud
2019-01-12
?
profile
개축갤에서 이거했으면 5분만에 비추 열개 십가능인데 ㄲㅂ ㅋㅋ
profile
title: 바르셀로나Crud
2019-01-12
해축갤 만세!
profile
포털이 열렸습니다
profile
title: 바르셀로나Crud
2019-01-12
무섭네요
profile
title: 러시아 프리미어리그Giallorossi
2019-01-12
 4

캡처.JPG

하하 하하하 하하하하 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하하

profile
title: 바르셀로나Crud
2019-01-12
하하하하허헣하ㅓㅎ
profile
ㅎ하ㅏ하 
profile
title: 바르셀로나Crud
2019-01-12
하하하하핳
profile
착한 해축갤에 올린걸 다행인줄 알거라
profile
title: 바르셀로나Crud
2019-01-12
감사합니다
profile
미쳤습니까 human?
profile
title: 바르셀로나Crud
2019-01-12
이것 오직 휴먼만 가능한 개그
profile
밤에 성시경이 두명있으면?

야간투시경~
profile
title: 바르셀로나Crud
2019-01-12
깔깔깔깔깔~
profile
난 은종지인줄
엌ㅋㅋㅋ
profile
title: 바르셀로나Crud
2019-01-12
엌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와 간장종지 엌ㅋㅋ
profile
title: 바르셀로나Crud
2019-01-12
엌ㅋㅋㅋㅋㅋㅋ
profile
해축갤은 이런거 올리면 가만 두는구나

profile
title: 바르셀로나Crud
2019-01-12
그러게요 참 좋은 곳에 살고 있었네요
profile
포탈을 경험중이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title: 바르셀로나Crud
2019-01-12
신문물 처음 접해봅니다
profile
잘가,,
profile
title: 바르셀로나Crud
2019-01-12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해외축구

In Match
마요르카 승격의 현장 6 ♥15
브라질 피르미누 노룩골.gif 3 ♥10
오랜만에 보는 비아비아니 레전드 ♥2
개인적으로 '토레스'하면 떠오르는 골 5 ♥7
와 롭 홀딩 여친 허벅지 오지네 7 ♥11
아닠ㅋㅋㅋㅋㅋㅋ 이번 이탈리아 U21에서 6 ♥8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열린 유니세프 자선 경기 1 ♥4
마라도나가 말했습니다. 4 ♥6
메시, 호날두, 다른 레전드들의 동 나이대 골기록 1 ♥11
큰 정우영 인스타 상황 6 ♥14
When will you manage chelsea? 1 ♥6
[오피셜] 첼시 새 감독 4 ♥20
캉진리 일본전 짤 하나 4 ♥8
MLS에서 나온 농락 끝판왕 6 ♥5
18/19 스코티시 프리미어십 베스트 골 44선 ♥3
보질 빤 다이크, 불륜 포착? 3 ♥10
키프로스전에서 나온 로보 레이저 중거리슛 ♥5
젠기즈 윈데르의 2번째골 1 ♥4
도르트문트vs리버풀 레전드매치 사진.jpg ♥4
반다이크 골.gif 1 ♥7
저새끼랑 어색하긴하지만 단체사진은 찍음.jpg 5 ♥8
바르샤 유니폼 실제로 보니깐 진짜 별로다 11 ♥16
다음 시즌 첼시 구단 프린팅 괜찮은듯 6 ♥4
22년전 오늘 나온 환상적인 프리킥 골 3 ♥7
전세계 검색량많은 축구클럽 지도 11 ♥13
La notte dei re(왕들의 밤) 행사 토티 활약상 3 ♥8
Team Totti vs Team Figo 2 ♥5
오늘자 37살 노친내.gif 3 ♥6
[GIF] 르 망을 리그두로 이끈 소호의 환상적인 바이시클킥 ♥4
sex 3 ♥7
Magazine
모두가 알면 좋지만 나만 알게 뻔한 아이슬란드 축구 -1- 25 ♥18
[연재] 리카르도 사모라 : 축구 역사상 최고의 골키퍼들 11 1 ♥6
이스탄불 3강의 자리를 위협한 또다른 이스탄불의 클럽, 이...
CONIFA EURO 2019 - 녹아웃 스테이지와 5~8위전, 결승전 11 ♥14
[Giallorossi의 TMI 리스트] 심심해서 써보는 남미 클럽대항... 1 ♥10
CONIFA EURO 2019 - 각 조별 전력과 각 팀별 소개 및 조별리... 11 ♥17
[풋.고.축] 번외 - 오랜만에 돌아온 풋고축! 셋이서 떠드는 ... 5 ♥7
첼크러이의 좌충우돌 유럽직관기 4편 - 도르트문트 7 ♥12
(오늘 경기대문 요청) 챔스 홍보 그림 (리버풀.토트... 8 ♥6
챔스홍보 그림 (리버풀버전 1 ♥6
야마구치 마미 선수 나왓읍니다. 2 ♥7
이번주 선수맞추기는 요걸루 대체하겟읍니다. (챔스결승 홍보짤 4 ♥7
[Giallorossi의 TMI 리스트] 91년 5월 29일에 있었던 일 4 ♥7
달도 차면 기운다. 기우는 달 유벤투스 18/19시즌 선수 결산 24 ♥20
[EPL 승격 플레이오프 결승] 아스톤빌라 vs 더비카운티 프리뷰 2 ♥4
불안한 입지, 남부 이탈리아의 대장, AS 로마 18-19시즌 총 ... 8 ♥16
U-20 월드컵 포르투갈 vs 대한민국 - 상대는 우승후보, 당연... 4 ♥8
웨인루니 나왓읍니다. 8 ♥12
오랜만에 그림판 선수맞추기 6 ♥8
THE BIG INTERVIEW: AS ROMA X CLAUDIO RANIERI 3 ♥5
UEFA 선정 10대 감독 - 토탈 사커의 건축자, 리누스 미헬스 6 ♥5
UEFA 선정 10대 감독 - 축구화를 신은 피타고라스, 요한 크... 4 ♥7
[Giallorossi의 전술 노트] 3백 덕후 마르셀로 비엘사 11 ♥11
시대별 전술에 대해 알아보자!(1950~60년대) - 2. 브라질의 ... 37 ♥20
한눈에 보는 2018-2019 EPL! 19 ♥17
18/19시즌 첼시 리뷰 14 ♥18
개처럼 벌어서 정승처럼 쓰자(지난 리뷰 후속편입니다.) 16 ♥7
(스압, 주관적 주의) 2018-19 시즌 리그앙 베스트 XI 4 ♥10
[시즌결산] 18-19 레알 마드리드 C.F. 결산 리뷰 (스압주의) 13 ♥13
다시 수리된 아에기스의 방패, 18-19시즌 번리 FC 리뷰 18 ♥13

노예들 : 리옹맨 강미나 Giallorossi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이벤트 <2019 Summer 펨네 롤대회>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내용필독) 2 title: 오마이걸2유시아 2019-06-18 89 10
공지 Magazine 18-19시즌 결산 팀별 리뷰 14 title: 러시아 프리미어리그Giallorossi 2019-05-13 661 15
공지 공지 FMNATION 해외축구갤러리 공지사항 20190120 27 title: 뗑컨좌강미나 2018-01-03 1529 39
공지 공지 해외축구를 즐길 때 도움이 되는 글 목록 57 title: 볼빨간사춘기문채원 2017-11-09 4078 89
사진/움짤/영상 마요르카 승격의 현장 6 newfile title: 좋멍이슬레이어스박서 08:33 58 15
후멜스 리턴 진지하게 한국이 나가도 조별통과는 할듯 3 new title: 스팀FM_Faker 10:17 71 14
후멜스 리턴 아 국민은행에서 전화와서 22 new title: 첼시첼시 09:50 81 14
152723 후멜스 리턴 니들이 해축갤러라면 1 new titl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결경 19:47 3 1
152722 후멜스 리턴 오늘은 비사카 영입이 유력한 맨유 콘을 끼겠습니다 new titl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결경 19:43 4 1
152721 후멜스 리턴 확실히 메날두가 최고긴한듯 그니끼 별걸로 까이지 new titl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결경 19:43 4 0
152720 후멜스 리턴 [버스] tvN 손세이셔널 - 그를 만든 시간 4회 (1080p) 2 newfile title: 인징징강주희 19:27 12 4
152719 후멜스 리턴 아니 메시기록 찾다보면 호날두기록은 덤이냐 2 new titl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결경 19:19 13 2
152718 아무말대잔치 님들 그거 아심? 5 new title: 러시아 프리미어리그Giallorossi 19:19 16 4
152717 후멜스 리턴 저하고 메시+호날두 월드컵 토너먼트골 같음 2 new titl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결경 18:57 20 5
152716 후멜스 리턴 저는 비톨로와 18시즌부터 득점횟수가 동률입니다 2 new title: 인도전정국 18:40 21 4
152715 후멜스 리턴 저는 리오넬 메시 선수와 프리미어 리그에서 득점한 횟수가 같읍니다 new title: 시무룩페페OnlyOne순태 18:38 26 3
152714 후멜스 리턴 주니오 피르보 가지고 리버푼 맨유경쟁 1 new title: 리버풀헨더슨 18:35 14 1
152713 후멜스 리턴 맥과이어 80m으로 맨시티행?ㅁ new title: 리버풀헨더슨 18:34 13 0
152712 후멜스 리턴 산레히형 일잘하네 2 newfile title: 태극기에스날오픈 18:16 13 3
152711 후멜스 리턴 사실 코파가 메시 우승시키려고 저렇게 여는 건 아님 2 newfile title: 아크링턴 스탠리션맥콘빌 18:16 17 4
152710 후멜스 리턴 왼발 왼쪽 미드필더 누구있냐 27 new title: 태극기에스날오픈 17:25 44 11
152709 후멜스 리턴 앙 챔스띠 3 newfile title: 더비 카운티노이엔뮐러 17:22 21 8
152708 후멜스 리턴 일본 2진급으로 8강 가면 ㅇㅈ함 2 new title: 스팀FM_Faker 16:59 31 7
152707 분데스리가 생일 축하합니다ㅡ 2 newfile title: 대전징징칸나바로 16:29 25 6
152706 후멜스 리턴 로드리랑 칸셀루 오피셜 떴음 좋겠네 6 new title: 게시판관리자CEO 16:13 28 4
152705 후멜스 리턴 로드리 오피셜 대체 언제뜨냐 new title: 인도전정국 16:06 23 6
152704 후멜스 리턴 데 로시 밀란 ㄷㄷㄷ 2 new title: 네모 팬텀북극여우 15:51 41 5
1 - 763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