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In Match
마요르카 승격의 현장 6 ♥16
브라질 피르미누 노룩골.gif 3 ♥11
오랜만에 보는 비아비아니 레전드 ♥2
개인적으로 '토레스'하면 떠오르는 골 5 ♥8
와 롭 홀딩 여친 허벅지 오지네 7 ♥11
아닠ㅋㅋㅋㅋㅋㅋ 이번 이탈리아 U21에서 6 ♥8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열린 유니세프 자선 경기 1 ♥4
마라도나가 말했습니다. 4 ♥6
메시, 호날두, 다른 레전드들의 동 나이대 골기록 1 ♥11
큰 정우영 인스타 상황 6 ♥14
When will you manage chelsea? 1 ♥6
[오피셜] 첼시 새 감독 4 ♥20
캉진리 일본전 짤 하나 4 ♥8
MLS에서 나온 농락 끝판왕 6 ♥5
18/19 스코티시 프리미어십 베스트 골 44선 ♥3
보질 빤 다이크, 불륜 포착? 3 ♥10
키프로스전에서 나온 로보 레이저 중거리슛 ♥5
젠기즈 윈데르의 2번째골 1 ♥4
도르트문트vs리버풀 레전드매치 사진.jpg ♥4
반다이크 골.gif 1 ♥7
저새끼랑 어색하긴하지만 단체사진은 찍음.jpg 5 ♥8
바르샤 유니폼 실제로 보니깐 진짜 별로다 11 ♥16
다음 시즌 첼시 구단 프린팅 괜찮은듯 6 ♥4
22년전 오늘 나온 환상적인 프리킥 골 3 ♥7
전세계 검색량많은 축구클럽 지도 11 ♥13
La notte dei re(왕들의 밤) 행사 토티 활약상 3 ♥8
Team Totti vs Team Figo 2 ♥5
오늘자 37살 노친내.gif 3 ♥6
[GIF] 르 망을 리그두로 이끈 소호의 환상적인 바이시클킥 ♥4
sex 3 ♥7
Magazine
모두가 알면 좋지만 나만 알게 뻔한 아이슬란드 축구 -1- 25 ♥19
[연재] 리카르도 사모라 : 축구 역사상 최고의 골키퍼들 11 1 ♥7
이스탄불 3강의 자리를 위협한 또다른 이스탄불의 클럽, 이...
CONIFA EURO 2019 - 녹아웃 스테이지와 5~8위전, 결승전 11 ♥14
[Giallorossi의 TMI 리스트] 심심해서 써보는 남미 클럽대항... 1 ♥10
CONIFA EURO 2019 - 각 조별 전력과 각 팀별 소개 및 조별리... 11 ♥17
[풋.고.축] 번외 - 오랜만에 돌아온 풋고축! 셋이서 떠드는 ... 5 ♥7
첼크러이의 좌충우돌 유럽직관기 4편 - 도르트문트 7 ♥12
(오늘 경기대문 요청) 챔스 홍보 그림 (리버풀.토트... 8 ♥6
챔스홍보 그림 (리버풀버전 1 ♥6
야마구치 마미 선수 나왓읍니다. 2 ♥7
이번주 선수맞추기는 요걸루 대체하겟읍니다. (챔스결승 홍보짤 4 ♥7
[Giallorossi의 TMI 리스트] 91년 5월 29일에 있었던 일 4 ♥7
달도 차면 기운다. 기우는 달 유벤투스 18/19시즌 선수 결산 24 ♥20
[EPL 승격 플레이오프 결승] 아스톤빌라 vs 더비카운티 프리뷰 2 ♥4
불안한 입지, 남부 이탈리아의 대장, AS 로마 18-19시즌 총 ... 8 ♥16
U-20 월드컵 포르투갈 vs 대한민국 - 상대는 우승후보, 당연... 4 ♥8
웨인루니 나왓읍니다. 8 ♥12
오랜만에 그림판 선수맞추기 6 ♥8
THE BIG INTERVIEW: AS ROMA X CLAUDIO RANIERI 3 ♥5
UEFA 선정 10대 감독 - 토탈 사커의 건축자, 리누스 미헬스 6 ♥5
UEFA 선정 10대 감독 - 축구화를 신은 피타고라스, 요한 크... 4 ♥7
[Giallorossi의 전술 노트] 3백 덕후 마르셀로 비엘사 11 ♥11
시대별 전술에 대해 알아보자!(1950~60년대) - 2. 브라질의 ... 37 ♥20
한눈에 보는 2018-2019 EPL! 19 ♥17
18/19시즌 첼시 리뷰 14 ♥18
개처럼 벌어서 정승처럼 쓰자(지난 리뷰 후속편입니다.) 16 ♥7
(스압, 주관적 주의) 2018-19 시즌 리그앙 베스트 XI 4 ♥10
[시즌결산] 18-19 레알 마드리드 C.F. 결산 리뷰 (스압주의) 13 ♥13
다시 수리된 아에기스의 방패, 18-19시즌 번리 FC 리뷰 18 ♥13
바르고고운닉네임
19.01.13
조회 수 27
추천 수 4
댓글 5 https://www.fmnation.net/35044578

적으면서 보니 필요한게 너무 많은데 그냥 해체하고 재창단하는게 빠를듯 

댓글 5

profile
ㅅㅂㅋㅋㅋㅋㅋ
profil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몇 가지만 말해봐영
profile
1.마르셀리노 경질-가장 빠르게 달성되어야 하는 목표

2.바추아이 가메이로 방출 후 적당한 대체자 영입-임대생 주제에 성골 유스급 충성심을 보이던 바추아이가 임대 복귀에 동의한 것까지는 좋은데, 문제는 대체자로 얘기 나오는게 오리기...

3.파레호의 지난 시즌 폼 회복-콘개 부상당한 상황에서 지난 시즌 폼 찾는다는건 불가능에 가까운데, 3미들 돌려서라도 살리는게 팀에게나 선수에게나 이득일겁니다.

4.측면 공격 자원-체리셰프는 개인적으로 월드컵 때 몸놀림이나 터치가 비야레알에서 한창 좋을 때에 비해 많이 떨어져있어서 별 기대는 안했는데, 게데스가 탈장으로 아웃된게 뼈아픕니다. 그래서 우측은 솔레르-바스 같은 멀티 자원들, 좌측은 부상, 부진으로 박살났고 게데스가 돌아온다해도 완연한 폼을 선보이기는 무리가 아닐까 싶은데, 얼마 전에 이 건으로 피터 림과 멘데스가 만났다고... 누굴 영입할지는 아직 알려지지는 않았네요.

5.수비진의 폼 약진-전반기에 나름 탄탄한 수비를 유지하기는 했는데, 수비진 개개인 폼은 네투랑 가야 빼고 살짝씩 아쉽습니다. 피치니야 적응기 거쳤으니 더 잘할거라 믿고 센터백들도 좀만 더 잘해줬으면하는 바람입니다.

6.콘개의 빠른 복귀-코클랭이 긴 기간 부상에서 돌아온것에 비해 폼이 괜찮기는 한데 콘개없는 중원은 좀 암울합니다... 얘가 빨리 돌아오는 만큼 파레호 폼 회복도 빨라질텐데.

7.짱강인 중용
profile
ㄷㄷㄷㄷㄷㄷ
ㄷㄷㄷㄷㄷㄷ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해외축구

In Match
마요르카 승격의 현장 6 ♥16
브라질 피르미누 노룩골.gif 3 ♥11
오랜만에 보는 비아비아니 레전드 ♥2
개인적으로 '토레스'하면 떠오르는 골 5 ♥8
와 롭 홀딩 여친 허벅지 오지네 7 ♥11
아닠ㅋㅋㅋㅋㅋㅋ 이번 이탈리아 U21에서 6 ♥8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열린 유니세프 자선 경기 1 ♥4
마라도나가 말했습니다. 4 ♥6
메시, 호날두, 다른 레전드들의 동 나이대 골기록 1 ♥11
큰 정우영 인스타 상황 6 ♥14
When will you manage chelsea? 1 ♥6
[오피셜] 첼시 새 감독 4 ♥20
캉진리 일본전 짤 하나 4 ♥8
MLS에서 나온 농락 끝판왕 6 ♥5
18/19 스코티시 프리미어십 베스트 골 44선 ♥3
보질 빤 다이크, 불륜 포착? 3 ♥10
키프로스전에서 나온 로보 레이저 중거리슛 ♥5
젠기즈 윈데르의 2번째골 1 ♥4
도르트문트vs리버풀 레전드매치 사진.jpg ♥4
반다이크 골.gif 1 ♥7
저새끼랑 어색하긴하지만 단체사진은 찍음.jpg 5 ♥8
바르샤 유니폼 실제로 보니깐 진짜 별로다 11 ♥16
다음 시즌 첼시 구단 프린팅 괜찮은듯 6 ♥4
22년전 오늘 나온 환상적인 프리킥 골 3 ♥7
전세계 검색량많은 축구클럽 지도 11 ♥13
La notte dei re(왕들의 밤) 행사 토티 활약상 3 ♥8
Team Totti vs Team Figo 2 ♥5
오늘자 37살 노친내.gif 3 ♥6
[GIF] 르 망을 리그두로 이끈 소호의 환상적인 바이시클킥 ♥4
sex 3 ♥7
Magazine
모두가 알면 좋지만 나만 알게 뻔한 아이슬란드 축구 -1- 25 ♥19
[연재] 리카르도 사모라 : 축구 역사상 최고의 골키퍼들 11 1 ♥7
이스탄불 3강의 자리를 위협한 또다른 이스탄불의 클럽, 이...
CONIFA EURO 2019 - 녹아웃 스테이지와 5~8위전, 결승전 11 ♥14
[Giallorossi의 TMI 리스트] 심심해서 써보는 남미 클럽대항... 1 ♥10
CONIFA EURO 2019 - 각 조별 전력과 각 팀별 소개 및 조별리... 11 ♥17
[풋.고.축] 번외 - 오랜만에 돌아온 풋고축! 셋이서 떠드는 ... 5 ♥7
첼크러이의 좌충우돌 유럽직관기 4편 - 도르트문트 7 ♥12
(오늘 경기대문 요청) 챔스 홍보 그림 (리버풀.토트... 8 ♥6
챔스홍보 그림 (리버풀버전 1 ♥6
야마구치 마미 선수 나왓읍니다. 2 ♥7
이번주 선수맞추기는 요걸루 대체하겟읍니다. (챔스결승 홍보짤 4 ♥7
[Giallorossi의 TMI 리스트] 91년 5월 29일에 있었던 일 4 ♥7
달도 차면 기운다. 기우는 달 유벤투스 18/19시즌 선수 결산 24 ♥20
[EPL 승격 플레이오프 결승] 아스톤빌라 vs 더비카운티 프리뷰 2 ♥4
불안한 입지, 남부 이탈리아의 대장, AS 로마 18-19시즌 총 ... 8 ♥16
U-20 월드컵 포르투갈 vs 대한민국 - 상대는 우승후보, 당연... 4 ♥8
웨인루니 나왓읍니다. 8 ♥12
오랜만에 그림판 선수맞추기 6 ♥8
THE BIG INTERVIEW: AS ROMA X CLAUDIO RANIERI 3 ♥5
UEFA 선정 10대 감독 - 토탈 사커의 건축자, 리누스 미헬스 6 ♥5
UEFA 선정 10대 감독 - 축구화를 신은 피타고라스, 요한 크... 4 ♥7
[Giallorossi의 전술 노트] 3백 덕후 마르셀로 비엘사 11 ♥11
시대별 전술에 대해 알아보자!(1950~60년대) - 2. 브라질의 ... 37 ♥20
한눈에 보는 2018-2019 EPL! 19 ♥17
18/19시즌 첼시 리뷰 14 ♥18
개처럼 벌어서 정승처럼 쓰자(지난 리뷰 후속편입니다.) 16 ♥7
(스압, 주관적 주의) 2018-19 시즌 리그앙 베스트 XI 4 ♥10
[시즌결산] 18-19 레알 마드리드 C.F. 결산 리뷰 (스압주의) 13 ♥13
다시 수리된 아에기스의 방패, 18-19시즌 번리 FC 리뷰 18 ♥13

노예들 : 리옹맨 강미나 Giallorossi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이벤트 <2019 Summer 펨네 롤대회>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내용필독) 2 title: 오마이걸2유시아 2019-06-18 104 10
공지 Magazine 18-19시즌 결산 팀별 리뷰 14 title: 러시아 프리미어리그Giallorossi 2019-05-13 674 15
공지 공지 FMNATION 해외축구갤러리 공지사항 20190120 27 title: 뗑컨좌강미나 2018-01-03 1533 39
공지 공지 해외축구를 즐길 때 도움이 되는 글 목록 57 title: 볼빨간사춘기문채원 2017-11-09 4094 89
후멜스 리턴 개인적 21세기 포지션별 top5 20 new 정령수 10:49 68 12
후멜스 리턴 진짜 이럴거면 왜나갔어 5 new title: 2017 정유년델피에로 08:28 51 10
후멜스 리턴 21세기 최고의 골키퍼 다섯명은 이렇게가 아닐까 4 new title: 에버튼김채원요정님 11:54 30 9
152874 후멜스 리턴 다른 포지션은 몰라도 골키퍼는 팀 커리어로 평가하면 안됨 1 new title: 에버튼김채원요정님 15:12 13 3
152873 후멜스 리턴 에펨하는데 코치 이름이 범상치 않다 4 newfile title: 남아공 프리미어리그아마쟝 15:10 15 5
152872 후멜스 리턴 선수 평가 할 때 커리어라는 측면이 참으로 어려움 1 new title: 네모 팬텀북극여우 15:07 13 5
152871 기타리그 크리스토퍼 줄리앙의 셀틱 이적이 임박했읍니다 newfile title: 셀틱FrenchEddy 15:03 2 0
152870 후멜스 리턴 사실 골키퍼를 팀커리어로만 따지면 4 new title: 에버튼김채원요정님 14:58 20 5
152869 후멜스 리턴 부폰 컴백하면 new title: 2017 정유년델피에로 14:11 15 2
152868 세리에 A 오늘 생일 newfile title: 2017 정유년델피에로 13:58 18 1
152867 후멜스 리턴 토트넘 음돔벨레 60m파운드 이적 근점 2 new title: 리버풀헨더슨 13:44 22 4
152866 후멜스 리턴 펨네 롤대회 참가하실분!!! 5 new title: 오마이걸2유시아 13:31 22 8
152865 후멜스 리턴 2000년대 최고 키퍼 top3가 7 new title: 첼시첼시 13:23 29 6
152864 후멜스 리턴 부폰오면 세컨골키퍼 아님? 1 new title: 리버풀헨더슨 13:18 22 5
152863 후멜스 리턴 최고 골키퍼 흠.. 9 new title: 리버풀헨더슨 13:16 26 6
152862 후멜스 리턴 체흐에 대해서 저평가되는 부분이 있어서 아쉽다 10 new title: 에버튼김채원요정님 13:05 22 6
152861 후멜스 리턴 2002WC을 본 세대가 정말 여러모로 축복받은 세대같아 15 new title: 좋멍이슬레이어스박서 12:54 34 6
152860 분데스리가 WAZ에서 엠게가 엠볼로 바이아웃 25m 지른다는썰있네 ㅋㅋㅋㅋㅋㅋㅋ new title: 대구대샬 12:40 13 2
152859 후멜스 리턴 월드컵으로 열광 하던게 벌써 1년 전이라니 new title: 인징징강주희 12:37 10 4
152858 후멜스 리턴 바스케스 인테르 이적기원 14일차 newfile title: 더비 카운티노이엔뮐러 12:30 9 2
152857 후멜스 리턴 21세기 최고의 골키퍼 다섯명은 이렇게가 아닐까 5 new title: 에버튼김채원요정님 11:54 36 10
152856 후멜스 리턴 난 축구를 2015년부터 봐서 잘 모른다 6 new title: 볼빨간사춘기전정국 10:54 37 5
152855 후멜스 리턴 개인적 21세기 포지션별 top5 20 new 정령수 10:49 76 12
1 - 764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