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로 + 라인업[발롱도르~]

  • pingzero
  • 17659
  • 34
  • 130

01.PNG

02.PNG

03.PNG

04.PNG

05.PNG

06.PNG

07.PNG

08.PNG

09.PNG

10.PNG

 


spqlq님과 마루에몽님이 제작하신 파일입니다.

 

 

적용방법

 

압축파일 열어보면 리그 별로 정리되어 있는데 예를 들어 EPL 라인업을 적용시키고 싶으시다면

 

EPL 폴더 안의 graphics 폴더와 panels 폴더를 사용하시는 스킨 폴더 안에 덮어쓰기 해주시면 됩니다

 

캐쉬초기화와 스킨 다시 불러오기는 필수 입니다

 

경로

\Sports Interactive\Football Manager 2019\skins\사용하는 스킨

 

 

 

두분께 허락후 올리기만 하는거라 어떤 오류가 있어도 저는 수정이 불가능 합니다

미스틱벤츠님 포함 130명이 추천

추천인 130


  • 미스틱벤츠

  • 꿀잠만보
  • 껍던씸
    껍던씸
  • 배유빈
    배유빈
  • 타나토노트
    타나토노트

  • 자벨

  • 꼬마구단

  • 비이이익
  • 공전절후♥
    공전절후♥

  • 펭귄씨
  • 루루냐옹이
    루루냐옹이

  • 라이어

  • 흥민발롱기원

  • 김깔깔

  • djvd26

  • 이지툰
  • 펨축
    펨축
  • 도그차차
    도그차차
  • 킹갓엠페러콥
    킹갓엠페러콥
  • 삼보나
    삼보나

  • 어려운건나만시켜

  • 병아리어

  • 흑지단디아비

  • 1231

  • Rebel
  • PrimaPunta
    PrimaPunta

  • Lozarin
  • 수리
    수리

  • 우연

  • 뿔달린놈

  • 쿨럭

  • DIEKIRAYIDES

  • 펨빡이

  • 팸창이되고싶다

  • 징귕이

  • 데일리블린트

  • 이레

  • 발자취

  • 프라다스

  • 희라

  • 그냥우혁

  • 익큐

  • AKAA

  • 유망주수집가

  • 문스케츠

  • 틱틱이

  • yamatora

  • 왕밤빵

  • Valentino
  • geeeky
    geeeky

  • Realfranco

  • 티거왕
  • 텐백
    텐백

  • Pam

  • 갸뮤

  • 어디에도완창
  • 갓센시오
    갓센시오

  • FM무치

  • 레드피카츄

  • 브루스짱

  • 올드트래포드
  • 에펨인
    에펨인

  • 지이수

  • spqlq

  • Ing

  • 이길수이

  • 강미나

  • 진단34

  • 헤르벨모프
  • 임나영
    임나영
  • 사파라
    사파라
  • 에펨잘하고싶다요
    에펨잘하고싶다요
  • 7.로시츠키
    7.로시츠키
  • 에펨폐인
    에펨폐인

  • 넉살

  • 루팡중인코디악
  • 베니테즈
    베니테즈

  • 박도동파

  • 마티치

  • 차단
  • 마카다미아초코볼
    마카다미아초코볼

  • 에릭센a

  • marineblues

  • 수컷
  • DavidDeGea
    DavidDeGea

  • 질롄할

  • 에티카

  • 콜코네로스

  • 마루에몽

  • 양파드
  • Madridista
    Madridista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34

pingzero 작성자 2018.11.04. 20:25
 에펨잘하고싶다요
경로를 잘못 설정했거나 캐쉬초기화, 스킨불러오기를 안했거나

18자료라 혹시 모르는 오류가 있거나...?
pingzero 작성자 2018.11.04. 20:51
 에펨잘하고싶다요
위 글 한번 읽어보시고 다시한번 시도해보시고 만약 제대루 했는데 안된다면 방법 없어영


헤르벨모프 2018.11.04. 21:15
이거 사용한 이휴... 인트로를 넘기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profile image
에펨인 2018.11.05. 09:54
영문으로 겜하면 못하는건가요...ㅠㅠ 적용이안되네요 
pingzero 작성자 2018.11.05. 11:07
 에펨인
적용이 안되는 이유는 글을 읽어보시면 저 중에 하나를 잘못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혹시 모르는 오류가 있을지 모르겟지만 저는 잘 사용중 입니다
pingzero 작성자 2018.11.05. 11:13
 에펨인
잘했는데도 안되는 거라면 18자료라 19에 안맞는게 있을 수 있으니 안쓰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저는 그저 원작자 두분께 허락을 구하고 자료만 올려드리는거라 수정이 불가능하거든요
profile image
에펨인 2018.11.05. 11:28
 pingzero
EPL폴더안에 들은 두 폴더 (graphics, panels) 를 현재 사용중인 스킨 graphics panels 폴더에 복붙했는데.. 다른방법으로하는건가요? 
pingzero 작성자 2018.11.05. 11:40
 에펨인
사용하지 않으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저는 위 방법으로 해도 안된다면 해결해 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pingzero 작성자 2018.11.05. 11:41
 에펨인
수동캐쉬 초기화 해보시는 것도 좋을듯?
profile image
갓센시오 2018.11.05. 19:13
너무 고퀄이에여 엉엉 노고에 그저 감사를.......
pingzero 작성자 2018.11.05. 19:16
 갓센시오
spqlq님과 마루에몽님 감사는 이분들께,,,
profile image
갓센시오 2018.11.05. 19:30
 pingzero
당연히 두분께도 감사하져 ㅠㅠ
왕밤빵 2018.11.22. 23:11
저 되긴 되는데 EPL 특유의 파란색 배경..과 팀 뒤에 써있는 색깔 (3번째 사진처럼)안나와요ㅠㅠ 왜그런걸까요
더즈 2018.12.07. 20:39
이거 늦게 봤는데 진짜 아직도 볼때마다 감탄하네 걸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싼다 라는 생각을 이거때문에 처음 해봤다 ㅋㅋㅋㅋㅋ 볼때마다 실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evengerrard 2018.12.11. 10:55
이거 안에 들어있는 리그 동시에 적용 가능한가요?? epl, 분데스 등등 전부다 skin에 붙여넣으면??
이길수이 2018.12.30. 23:17

에몽님 스킨 파이널스킨에서는 적용이 안되는데...

 

profile image
연쇄삽입마 2019.01.05. 02:59
저도 적용이안되네용 18에는 적용이됬는데 19엔 왜 적용이안되징 ㅠㅠ 에몽님 파이널 스킨입니당
Lozarin 2019.01.18. 02:50
제대로만 적용하시면 에몽스킨 파이널에서도 잘 적용되니 파이널이라 걱정하시는 분들은 걱정말고 설치하세요 ! 인트로 너무 머쪄요 
djvd26 2019.03.31. 16:05
유로파나 챔스는 따로 없나요?
이혜윰 2019.06.02. 15:51
제가 계속 크덤이 걸리다가 이 파일 제거하고 원본으로 복사하고 넣었더니 잘 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